안전하고 편안한 요실금수술 및 이쁜이수술 전문 ‘앙상블여성의원’

  • Array
  • 입력 2013년 10월 16일 14시 07분


인티마레이저를 도입하며 비밀스런 여성들의 고민해결!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소변이 배출되는 현상인 요실금은 중년층으로 접어들기 시작한 이들부터 노년층에 이르기 까지 많은 성인 여성들이 감추고 싶어하는 비밀스런 부분이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 만큼 당혹감이나 수치심이 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큰 장애요소가 되기도 하기 때문. 이처럼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하는 요실금은 국내 성인 여성 중 무려 30% 이상이 경험 할 만큼 오늘 날 굉장히 보편적인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이에 전문성과 안전성을 토대로 한 산부인과 전문의가 직접 정확하고 섬세한 시술을 통해 이를 해결해주는 요실금수술 및 질수축수술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

만약 남에게 말 못할 요실금이나 이쁜이수술 등을 남몰래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앙상블여성의원’(원장 김재호)를 찾아 수술에 대한 올바른 설명과 상담을 병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앙상블여성의원’(www.ensem30.com)은 첨단장비 첨단 영상진단장비를 통한 정확한 사전 진단부터 수술 후 환자 상태에 따라 지속적인 관리를 병행하는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정확하고 꼼꼼한 손길로 서비스하는 요실금 및 질성형 전문 여성병원이다.

점차 나이가 들면서 잦은 소변 때문에 불편함을 겪거나 소변 후에도 개운하지 않은 기분이 드는 여성, 혹은 부부 관계시나 웃거나 기침을 할 때 소변이 새는 경우 등으로 괴로워하는 여성들이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위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곳, 특히 ‘앙상블여성의원’이 자랑하는 인티마레이저 기술은 국내에 최초 도입된 2940nm ER.YAG레이저로 절개나 침습적 수술 없이 질벽을 좁혀주는 광열레이저로 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60도 회전을 통해 질벽 조직을 자극하여 질벽점막과 근막의 콜라겐을 증식 시켜 질벽을 타이트닝하게 만들어 성감향상을 돕는 질성형은 물론 요실금까지 동시에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이 인티마레이저의 장점이자 큰 경쟁력인 셈이다.

이에 ‘앙상블여성의원’의 김재호 원장은 “이전의 CO2레이저나 다이오드레이저를 이용해 박리하고 항문과 거근을 당겨 모아주는 수술법과 달리 간단한 레이저조사 시술이기 때문에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통증이 거의 없어 많은 이들이 찾아온다”며 “출혈이나 시술 후 통증도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적고, 잘 고안된 냉각시스템과 안정된 출력으로 통증이 거의 없이 환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기 때문에 인티마레이저는 안성맞춤의 치료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보다 자세한 수술안내 및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문의 02-3411-6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