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 전 차종 시승 행사 개최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전시장에서 폴크스바겐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Timeless Moment)를 진행한다.전국 22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는 2025년 1분기 베스트셀링 유럽 브랜드 전기차 ‘ID.4’, 쿠페 스타일 순수 전기 SUV ‘I…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전시장에서 폴크스바겐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Timeless Moment)를 진행한다.전국 22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는 2025년 1분기 베스트셀링 유럽 브랜드 전기차 ‘ID.4’, 쿠페 스타일 순수 전기 SUV ‘I…
정의영 르노코리아자동차 평택대리점 소장은 지난해 총 238대를 판매해 르노코리아 전사 최다 판매직원으로 선정됐다. 지난 2012년 입사해 줄곧 평택 한곳에서 근무하며 이 같은 성과를 냈다. 지난 17일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에 위치한 르노전시장에서 그를 만나 입사 후 처음 판매왕에 오른…
현대자동차가 미국 시사주간지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의 ‘2025 최고의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어워즈’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해 2년 연속 브랜드 기준 최다 수상을 달성했다.16일(현지시간) US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는 총 115대의 전동화 모델을 품질, 효율성, 상품 가치 기준으…
지난해 중국에서 1만대 넘게 팔린 기아 준중형 전기 스포츠실용차(SUV) EV5가 올해에도 판매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기아가 세계 최초로 중국에서 선보인 현지 맞춤 모델이 선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아는 올 하반기 EV5를 국내에 출시할 계획인 만큼,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흥…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초고성능 ‘벤투스 에보 Z’를 18일 공개했다. 벤투스 에보 Z는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모델이다. 포뮬러 E,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등 주요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을 통해 확보한 혁신 기술력을 기반…
혼다코리아가 고성능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CB1000 호넷 SP’ 출시를 기념해 50대 한정판매로 온라인 구매 상담 신청을 개시한다. 혼다 호넷 시리즈는 1996년 첫 출시 이후 민첩하고 강력한 주행 성능, 아이코닉한 매력을 기반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고성능 스포…
르노코리아,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조기 완판 기념 그랑 콜레오스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가 조기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 프렌치 블랙 감성을 더한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
“이미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엑스타 신제품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엑스타’는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에게 각별한 브랜드다. 고성능 부문에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들과 견줘도 신제품이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15일 경기도 용인 스피드…
현대차가 울산공장을 포함한 국내 전기차(EV) 생산시설 투자에 제동을 걸었다. 전기차 수요 둔화와 미국의 고율 관세 부과라는 이중 악재로 일단은 하면서다.1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울산1공장 2라인의 가동을 일시 중단할 예정이다. 이 라인은 전용 전기차인…
미국의 3대 항만 중 하나인 조지아주 서배너항. 지난달 준공식을 연 현대자동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1일(현지 시간) 방문한 이곳에선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컨테이너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다. 부산항의 3배 규모에 이르는 서배너 항만에서…
2일(현지 시간) 찾아간 미국 조지아주 웨스트포인트의 현대모비스 조지아 공장. 현대자동차그룹과 협력업체 사이의 협업이 잘되고 있는지를 묻자, 윤창주 법인장은 대뜸 자신의 휴대전화를 기자에게 보여줬다. 그가 보여 준 휴대전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대화방 안에는 현대차그룹과 협력하면…
현대자동차·기아가 16일(현지 시간) 개막한 ‘202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북미 시장 전략 차종을 대거 공개했다. 중국 상하이 모터쇼에 불참했던 두 회사는 북미에서 주력(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전기차, 해치백 등 다양한 신형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면서 미국 시장…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5와 코나 일렉트릭 모델을 생산하는 울산 1공장 2라인의 가동을 일시 중단한다. 올해 2월에 이어 불과 2개월 만에 재휴업에 들어가는 것으로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24∼30일 울산1공장 2라인 가동…
#보유 중인 차를 처분하고 새 차 구입을 고민하던 40대 남성 A씨는 기존 차량급에 준하는 신차를 고려했지만, 비싼 가격에 중고차로 눈을 돌렸다. 그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엔카닷컴 내 차 팔기 서비스로 기존의 팰리세이드를 3160만 원에 판매하고, 여윳돈 1000만 원을 더해 같은 …
기아 EV3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2025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자동차’로 선정됐다.기아는 지난해 EV9에 이어 올해 EV3까지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며, 대형 전동화 스포츠실용차(SUV)부터 콤팩트 전동화 SUV까지 전동화 라인업의 우수…
기아 EV3가 세계 최고 권위의 자동차 상인 ‘세계 올해의 자동차’(World Car of the Year·WCOTY)에 선정됐다. 현대차그룹은 WCOTY를 포함해 2개 부문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휩쓸었다.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2025 뉴욕 국제 오토쇼’ 월드카…
호세 무뇨스 현대자동차 사장(사진)이 미국의 수입 자동차에 대한 관세 부과에도 미국 시장 자동차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했다. 무뇨스 사장은 15일(현지 시간) 블룸버그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하룻밤 사이에 엄청난 (가격) 인상을 보게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않는다”며 …
제네시스가 ‘2025 뉴욕 국제 오토쇼’ 개막을 사흘 앞두고 브랜드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두 가지 상징적 모델을 선보였다. 제네시스는 15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의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전동화 오프로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 그란 이퀘이터 콘셉트(X Gra…
현대자동차는 15일 준중형 세단 더 뉴 아반떼 연식 변경 모델인 ‘2026 아반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6 아반떼는 고객 편의 품목 및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기본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2026 아반떼는 버튼 시동과 스마트키, 스마트키 원격시동, …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16∼20일 대전 서구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과학축제’에 참가해 체험형 과학 교육 프로그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는 11.5t 트럭을 개조한 이동식 과학 실험실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