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대 출신 인디밴드 스타 성추행 인정…나상현 “진심으로 사과”
- 좋아요 0 개
- 코멘트 1 개
그룹 ‘슈가’ 출신 황정음(40)이 전 남편에게 가압류를 당했다.23일 월간지 우먼센스에 따르면, 황정음 소유 부동산은 전 프로골퍼 이영돈(41)씨로부터 가압류됐다. 두 사람은 이혼 소송 중인 상태다.이씨가 운영하는 철강가공판매업체 거암코아는 3월27일 서울서부지방법원에 황정음을 상대…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김태형)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의미 있는 기록을 추가했다.23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타이틀곡 ‘슬로 댄싱(Slow Dancing)’이 지난 21일 기준 누적 재생 …
밴드 ‘나상현씨밴드’의 보컬 나상현이 자신을 둘러싼 성추행 의혹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서울대 출신으로 인디 신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해온 그의 자필 사과문에 음악 팬들의 충격이 이어지고 있다.나상현은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먼저 다른 누구보다 글 작성자 분께 그리고…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에서 우승한 토트넘 캡틴 손흥민의 곁에 배우 박서준이 있었다.손흥민이 주장으로 이끄는 토트넘은 지난 22일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 경기장에서 열린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이날 벤치에서 경기를…
밴드 ‘나상현씨밴드’의 보컬 나상현이 자신을 둘러싼 성추행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나상현은 2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다른 누구보다 글 작성자 분께 그리고 또 저의 과거 행동으로 인해 불쾌감이나 불편함을 겪으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3~4년 전 음주 …
가수 정동원이 대출 없이 매입한 서울 합정동 주상복합 아파트를 공개했다.22일 정동원의 유튜브 채널에는 “ep03. 최초 공개! / 동원의 드림 하우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정동원은 ”이사 와서 사는 동안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데 이번에 내 채널이니까 모든 것을 오픈하기로 …
초신성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제 1회 뮤직 어워즈 재팬 2025(MUSIC AWARDS JAPAN 2025)’에서 주요상을 받았다. 23일 ‘뮤직 어워즈 재팬’ 측에 따르면, 에스파는 전날 롬시어터 교토에서 열린 해당 시상식에서 작년 신드롬을 일으킨 ‘슈퍼노바(Supern…
모델 아이린(37·김혜진)이 결혼한다.아이린은 23일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2년 여간 교제 끝에 부부 연을 맺는다. 최근 예비신랑과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한 상태다. 아이린은 키 178㎝, 신랑은 180㎝의 장신 커플이다.아이린은 지난달 SBS TV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영화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이 주말 200만 관객에 도전한다.‘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은 22일 8만4495명이 봐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115만명이다.현재 추세라면 ‘미션 임파서블:파이널 레코닝’은 주말 200만 관객도 가능할 거로 예상된…
“6세 아들의 요즘 ‘최애 간식’은 달고나다. 이게 문화 콘텐츠의 힘이다.” 사아드 빈 알리 알 카르지 카타르 관광청장(사진)은 21일(현지 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동아일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만든 한국 문화 산업의 경쟁력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며 이같이 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