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주사위 던져지다…뮤지컬 ‘데스노트’ ‘에비타’ ‘이름없는 약속들로부터’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운명은 정해진 것일까, 인간의 의지로 만들어 가는 것일까. 우연히 얻게 된 무언가로 엄청난 일을 하고, 세상의 꼭대기에 오르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이가 있다. 몰랐던 진실을 마주하며 발걸음의 방향을 바꾸기도 한다. 자기만의 방식으로 운명과 마주하는 이들을 그린 뮤…

개그맨 이용식이 21kg 감량 후 손녀와 함께 7km 마라톤 완주에 성공했다. 가족과 함께한 도전은 감동을 자아냈으며, 이용식은 12월 미국 마라톤 대회 참가를 예고했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이 290여 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세계 각국과 기관의 참가가 잇따르고 있다. 현재까지 19곳이 참가를 확정하며 세계 최초의 섬 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조직위원회는 12일 에스토니아 히우마시, 그리스 이오니아주와 참가협약(M…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으로 알려진 페레로로쉐가 일부 제품을 중국산으로 전환했다. 소비자들은 “품질은 같아도 신뢰는 다르다”며 불매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가수 폴킴이 10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12일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새 싱글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알렸다. 시점은 17일 오후 6시다.‘해브 어 굿 타임’은 지친 하루 일과 끝에 파티로 향하는 길을 음악으로 …

‘괴물의 얼굴, 인간의 초상’을 그려온 미국 작가 조지 콘도(George Condo·63)가 새로운 둥지로 옮겼다.최근 ARTnews에 따르면 조지콘도는 세계적인 화상 하우저앤워스(Hauser & Wirth)와의 6년 인연을 마무리하고, 독일 베를린 스프루스 마거스(Sprüth Mag…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가 전국 투어에 나선다. 12일 공연제작사 샘컴퍼니에 따르면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다음 달 19~21일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이어 천안, 대구, 인천, 수원, 여수, 진주까지 7개 도시로 무대를 확장할 계획이다.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

배우 이광기가 16년 전 신종플루로 세상을 떠난 아들 고(故) 이석규 군을 잃었던 아픔과 이를 극복했던 순간을 회상했다.이광기는 11일 유튜브 채널 ‘CGN’에 출연해 석규 군을 떠나보냈던 당시를 떠올렸다. 석규 군은 7살이던 2009년 11월 신종플루로 인한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

2026학년도 대입 수능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시행되는 오는 13일 궁궐, 종묘, 조선 왕릉이 평소보다 1시간 늦게 문을 연다.12일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에 따르면 수능 당일 경복궁·덕수궁·창덕궁·창경궁, 칠궁, 종묘, 조선왕릉 등의 개방 시간이 오전 9시에서 오전 10시로 조정된다.궁능유…

건강 증진, 스트레스 해소, 재미 등을 목적으로 달리기를 즐기는 일반인이 폭발적으로 늘었다. 국내 달리기 인구는 1000만 명으로 추산된다. 국민 5명 중 1명이 달리는 재미에 푹 빠진 셈이다.달리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운동 중 하나다. 하지만 인대와 관절에 가해지는 하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