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헬스캡슐]안경렌즈 전용티슈로 살균효과+간편한 세척 外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 안경렌즈 전용티슈로 살균효과+간편한 세척


콘텍트렌즈 관리는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하면서, 안경관리는 소홀히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안경이야말로 더 깨끗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손으로 안경을 올리거나 다시 쓰는 등 무의식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 이 과정에서 세균이 자연스럽게 안경렌즈나 안경테로 옮겨간다.

가장 좋은 관리방법은 안경렌즈와 테를 자주 닦아주는 것이다. 청결한 마른 수건으로 안경을 닦는 것만으로도 60% 이상의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쉽게 안경을 닦을 수 있는 클리닝티슈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에이드(대표 공부식)에서 출시한 ‘QQ렌즈크리닝티슈’는 천연펄프의 부드러운 직물과 용액을 한번에 알루미늄증착 방식으로 개별 포장했다. 가방이나 지갑에 휴대하기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분무형 크리너와는 다르게 건조가 빨라 따로 닦아내지 않아도 된다. 1544-1381
■ 100% 천연재료로 기관지·폐·목건강 지킨다


하루에도 수십 번 가래를 뱉어내지만 잘 나오지도 않고 도무지 줄어들지 않는 사람이 있다. 환절기에 바람이 불거나 공기가 탁한 곳에 가면 기침은 더 심해진다. 밤에 자려고 누우면 기침이 심해져 잠을 자기가 고통스럽다.

‘산들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100%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 배,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장생도라지 분말, 은행, 대추, 생강, 산삼 배양근(산삼 5∼8뿌리) 등을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96시간 이상 달여서 만든다.

목을 많이 쓰는 사람, 기침을 자주하는 허약한 어린이, 고령자는 산삼배양근이 추가로 들어간 삼(蔘)통배고가 효과적이다. 10월 말까지 500g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배고 50g을 추가로 증정한다. 02-778-1568(서울점), 031-707-3568(분당점) www.isandle.co.kr
■ 통발효 ‘효소력’으로 독소·노폐물 완전 분해



나이든 사람일수록 찬바람 부는 계절이 반갑지 않다. 가을로 넘어가는 이맘때는 기온 차가 심해 위장이 약해져 소화력도 떨어지기 쉽다. 소화되지 않은 찌꺼기들이 장에 쌓여 썩어가면서 독소를 내뿜는다. 이렇게 생성된 독소가 온몸에 퍼져나가며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만성피로를 더욱 가중시키는 것.

효소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의 ‘효소력’은 음식물을 잘 흡수하도록 도와준다. 독소와 노폐물을 완전히 분해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효소다. ‘효소력’은 보리, 현미, 율무, 흑미, 미강 등 몸에 좋은 국내산 곡물을 100% 통발효해 먹기 좋게 과립으로 만든 제품이다.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고 밥에 뿌려 먹을 수도 있다. 02-3477-6235, www.ilove62.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