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서지혜, 열애설 부인…“친한건 맞지만 황당”

뉴시스 입력 2021-04-08 10:34수정 2021-04-08 10: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정현과 서지혜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이 모두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김정현 소속사 오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김정현과 서지혜가 현재 열애 중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함께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한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같은 날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 관계자는 “서지혜, 김정현의 열애설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작품을 같이 해서 친한 건 맞지만 열애는 아니다. 너무 황당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서지혜, 김정현은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동반 출연했다. 극 중 서지혜는 서단 역, 김정현은 구승준 역을 맡아 애절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주요기사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정현과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 촬영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서지혜는 김지운 감독이 연출하는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 로빈’(가제)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김정현은 tvN ‘철인왕후’를 마친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서울=뉴시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