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9일]'그 여자네 집' 外

  • 입력 2001년 6월 8일 18시 41분


◆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드디어 태주와 영욱의 결혼식 날. 부유해보이는 신부측 하객과 변두리 시장 상인들 등 신랑측 하객이 두종류로 구분된다. 결혼식이 시작되고 주례사가 진행될 때 그동안 속만 끓이던 영욱의 어머니는 급기야 쓰러진다. 영욱의 아버지는 쓰러진 부인을 안고 당황하고 영욱도 드레스를 입은 채 달려간다.

◆ 박상원의 아름다운 TV얼굴<오락·MBC 오전10·40>

‘리베라메’와 ‘신라의 달밤’ 등으로 영화배우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차승원의 스타모놀로그와 최근 7집 앨범을 낸 가수 김건모의 로드인터뷰가 펼쳐진다. 셀프카메라 코너에선 미스코리아출신으로 활발한 탤런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윤영이 소개된다.

◆ 대결천하<오락·SBS 오후5·10>

수영선수 출신 연예인 정유진과 패션모델, 특전사 다이버, 수중 발레 선수가 물 속에서 옷 갈아입기 대결을 펼친다. 신문배달원과 핸드볼 선수가 한 팀을 이뤄 20층 높이의 초고속 엘리베이터와 빨리 오르기 대결을 한다. 판토마임배우, 경호원, 경상도 남자, 신인 탤런트가 웃음참기에 도전한다.

◆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전국장미체전’은 3연승에 도전하는 강원도 성난파도팀의 연승 행진을 지켜본다. ‘코요태 어글리’는 개그우먼 송은이가 가세해 다섯 여성들이 놀이공원 장미축제에서 끼를 발산한다. ‘날개얻은 천사’에서는 남자친구 부모님께 드리는 첫 인사를 주제로 코디대결을 벌인다.

◆ 쇼 여러분의 토요일<오락·KBS2 오후6·10>

‘아쿠아 걸’에서는 그룹‘베이비복스’와 개그맨 윤정수가 수중 돌고래 쇼에 도전한다. ‘2001 스포츠 오디세이’에서는 예선 1차전은 평균대 허벅지 경주, 2차전은 쇠 훌라후프 돌리기를 한다. 결승전을 몇m 앞에 두고 ‘핑클’ 효리와 유리의 몸을 날리는 투혼을 볼 수 있다.

◆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0·30>

전미경의 ‘해바라기 꽃’, 진시몬의 ‘둠바둠바’,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이 1위 대결을 펼친다. ‘영원한 애창곡’에는 ‘둘 다섯’이 ‘밤배’ ‘긴머리 소녀’를 부르고 ‘신곡 인사드립니다’에서는 김연숙이 ‘부탁’을 열창한다. 박진도의 ‘야간열차’, 하동진의 ‘인연’도 이어진다.

◆ 동양극장<드라마·KBS2 오후7·50>

첫 회. 1936년 경성, 서대문 동양극장 앞에서 ‘사랑에 속고 돈에 울고’표를 사려는 사람들이 야단법석이다. 흥행에 성공한 기쁨도 잠시, 경무부는 느닷없이 사상검열로 트집을 잡고 공연을 중지시킨다. 공연직전 묘령의 여인 가스코를 발견한 황철은 창백한 안색으로 변하며 괴로워한다.

◆ 그것이 알고싶다<교양·SBS·밤10·50>

1997년까지 한두건에 불과했던 산업재해 근로자의 자살이 지난해 16건으로 급격히 늘어났다. 경쟁력과 생산성이 최고의 가치가 되면서 산업폐기물처럼 취급당하고 산재 인정에 인색한 행정기관 때문에 소송에 시달려야하는 산재환자들의 억울한 실태를 추적해본다.

◆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1·05>

한국 퓨전재즈계의 대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20년 음악역사를 정리하는 콘서트를 펼친다. 김현철 이소라 박효신 등 유명가수들의 작곡 편곡 세션을 맡아온 가수 ‘story’와 최근 가수로 변신한 작사가 윤사라, 남성 4인조 비주얼 록밴드 이브도 출연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