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대신 샐러드”…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오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20 18:20수정 2020-05-20 18: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PC그룹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서울 강남 삼성동 소재 스타필드 코엑스몰 1층에 4호점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은 여의도와 강남, 판교점에 이은 브랜드 4번째 매장이다. 코엑스몰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219㎡, 101석 규모로 마련됐다. ‘도심 속 정원’ 콘셉트 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오픈키친 설계로 조리하는 모습을 소비자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

SPC그룹에 따르면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샐러드를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보울 샐러드와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서 구성하는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그릴메뉴와 스쿱 샐러드는 제철 채소를 활용해 주기적으로 메뉴가 달라진다.
이번에 문을 연 코엑스점에서는 고온에서 회전하며 구워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로티세리 치킨을 활용한 신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로티세리 치킨 아보 라이스와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 로티세리 치킨 아보 샌드위치, 로티세리 치킨 플래터 등 4개 메뉴로 구성됐다.


SPC그룹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가 식사를 대체하는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다”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