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올해 추석 선물보따리엔 뭘 담을까 ‘사랑, 실속, 건강, 품격…’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9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가고 최장 열흘의 추석 황금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은 멀리 떨어져 있던 그리운 가족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이다. 가족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나만의 선물을 준비해보자.》


동원F&B
는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식용유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복합선물세트를 주력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통적인 인기 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와 함께 1인 가구와 가정간편식(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양반죽선물세트’와 ‘동원포차선물세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 디자인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밝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이를 통해 주고받는 이에게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도록 했다.

애경은 명화선물세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을 올 추석을 맞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에서는 르누아르만의 따뜻한 색채와 빛이 선물세트와 접목돼 밝은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화선물세트 출시 10주년 기념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은 르누아르의 대표작 중 하나인 ‘이레느 캉 단베르 양의 초상’을 선물세트 디자인으로 적용해 품격을 높였다. 케라시스 르누아르 컬렉션은 선물세트 구성품 하나하나에 맑고 청아한 이레느 캉 단베르 양의 초상을 삽입해 인테리어 효과도 탁월하다.

KCG인삼공사는 이번 추석을 맞아 ‘홍삼정 추석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별함을 표현하기 위해 전통 매듭을 모티브로 포장을 디자인 하였으며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더해 홍삼정 240g과 비교하여 7%의 혜택을 보게 된다.

10월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및 정관장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관장 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실속 있는 소비 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4000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한 총 7종의 중저가 세트로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보자기 및 보석함 이미지 등을 활용한 고급 포장재를 사용해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준다.

롯데주류는 2017년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용으로 73년 전통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청주 ‘백화수복’을 선보인다. 명절 차례 또는 선물용 ‘백화수복’은 제품 용량이 700mL, 1L, 1.8L 등 3가지 제품으로 돼 있어 소비자 편의나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일반 소매점 기준으로 700mL 5200원, 1L 7100원, 1.8L 1만1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알찬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에서 준비한 추석 기획세트, 블랙 쿠션 패키지부터 헤라 옴므 제품까지 헤라의 베스트셀러들만 담은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를 함유해 강력하게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고 라네즈옴므만의 기술을 적용하여 공급된 수분을 붙잡아 주도록 도와주어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다.

㈜정식품은 2017년 한가위를 맞아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정식품은 최근 합리적 소비와 건강을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보다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 원대 중후반의 두유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올해는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연배가 높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시니어 맞춤 두유 선물세트가 출시돼 주목을 끈다.

캐논은 장기 추석 연휴를 맞아 나 홀로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를 추천한다. 커피 한잔만큼 가볍고, 배경흐림이나 패닝 등 다양한 효과 촬영이 가능한 EOS M6와 함께라면 여행지든 일상이든 사소한 순간도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으로 기억될 수 있다. 더욱이 추석 연휴를 맞아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어느 때보다 알뜰하게 카메라를 마련할 수 있다. 캐논의 EOS M6는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DSLR 카메라에 필적하는 뛰어난 성능으로 일상 촬영은 물론이고 출사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다. 컨트롤 다이얼, 터치 LCD 등 손쉬운 조작법으로 하이아마추어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큰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동원f&b#선물세트#애경#명화선물세트#kcg인삼공사#홍삼#롯데칠성음료#롯데주류#아모레퍼시픽#㈜정식품#캐논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