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압구정에 위치한 모발이식전문병원 모제림성형외과는 영화배우 독고영재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모제림성형외과 황정욱 원장을 비롯한 모제림 모발이식 의료진과 직원들, 모제림 대구와 울산 지점의 원장들도 참석한 가운데 식이 진행되었다.
모발이식전문병원 모제림성형외과 황정욱 원장은 “대한민국 대표 미중년이자 연기파 배우인 독고영재씨를 모발이식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뜻깊다”고 전했다. 이에 독고영재는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나를 포함해서 내 주위에도 많이 있다. 그래서 평소에 모발이식에 관심이 많았는데, 마침 모제림 모발이식 홍보대사라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 이 기회를 통해서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나의 모발이식이야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제림성형외과 모발이식 명예 홍보대사 독고영재. 모제림의 황정욱 원장을 만나 탈모와 모발이식에 대한 상담을 하면서 그간 감춰왔던 M자 탈모를 조심스레 보였다.
모발이식전문병원 모제림성형외과 황정욱 원장은 “독고영재와 같은 유전 M자 탈모의 경우 이미 탈모가 진행된 부분과 앞으로 탈모가 진행될 부분에 모발이식을 하게 된다. 모발이식 후 약물치료를 병행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모발이식전문병원 모제림성형외과에서의 수술을 결심한 독고영재는 “38년 연기만 고집한 나와 14년 동안 모발이식만을 고집해 온 황정욱 원장은 비슷한 점 있다.”며 “오랜 시간 모발이식만 전문으로 해왔기 때문에 모발이식 후 관리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잡혀있어 믿음이 갔다”고 모제림성형외과의 모발이식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앞으로 독고영재는 모발이식전문병원 모제림의 명예 홍보대사로써 탈모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치료법에 대한 홍보 뿐만 아니라 모제림성형외과에서 직접 모발이식 수술을 하고 관리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