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이시언 “가수 비, 결혼식 사회 봐준다더니 아예 안왔다”
뉴스1
입력
2022-03-18 14:39
2022년 3월 18일 14시 39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2’ 영상 갈무리
배우 이시언이 자신의 결혼식에 절친한 사이인 가수 비가 안 왔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2’ 1화에는 ‘비 주방에 대배우 동료들이 방문하면 벌어지는 일 (Feat.김재욱, 이시언)’이라는 제목과 함께 첫 게스트로 이시언과 배우 김재욱이 출연했다.
친구들에게 직접 요리를 만들어 대접한 비는 이시언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비는 “내가 보는 사람이 몇 명 있다. 근데 누구보다 서로 응원하고 뭐 있으면 같이 봐준다”라고 입을 열며 “내가 시언이에게 미안한 게 있다. 최근 결혼식을 했는데 내가 못 갔다”고 말했다.
이시언이 “안 왔어. 안 왔어”라고 말하자, 비는 “얘도 좀 예의가 없는 게 12월 25일 제주도에서 결혼하면 나보고 어쩌라는 것이냐”고 물었고, 방송인 랄랄도 “제주도에서 크리스마스에요?”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시언은 “비가 작년 여름에 사회를 봐주기로 했다”며 “내가 생각해도 조금 힘들 것 같았다. 얘는 애도 있어서 크리스마스에 올 수 있을까 했는데 ‘내가 갈게’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비는 “첫 번째는 제주도 당일치기가 너무 힘들었고, 두 번째는 가족 때문에 그랬다. 세 번째는 그때 드라마 촬영 중이었다”고 말했다.
비의 항변에도 이시언은 “그렇게 해서 결국에는 안 왔다”며 싸늘한 반응을 보여 김재욱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비는 최근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를 마쳤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정광재 “내란재판부 ‘위헌성 최소화’는 본인들도 위헌성 알고 있다는 뜻” [정치를 부탁해]
펜치로 뚝딱거리더니…엄마 금목걸이 잘라 친구들 준 아들
尹 재판 나온 노상원 “귀찮으니 증언 거부”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