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에릭·영훈·현재 이어 코로나19 확진

  • 뉴스1
  • 입력 2022년 1월 28일 08시 05분


코멘트
더보이즈 주학년 © News1
더보이즈 주학년 © News1
더보이즈 주학년이 팀 내 멤버 에릭, 영훈, 현재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27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이하 IST)는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금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IST는 “검사 결과 주학년을 제외한 더보이즈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 에릭, 영훈, 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라며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IST는 더보이즈 에릭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에릭은 지난 20일 3차 백신 접종을 마친 뒤 만남을 가진 지인의 지인 확진 소식을 듣고 21일 선제적 PCR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 판정이 나왔다. 하지만 그룹 단체 스케줄 소화 전인 23일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다시 한번 받았고, 24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다. 이후 더보이즈 멤버들은 스케줄을 중단하고 전원 PCR 검사를 진행하고, 25일에는 멤버 10인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26일 영훈, 27일에는 현재가 추가 확진됐다.

다음은 IST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금일 27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검사 결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을 제외한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하여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에릭, 영훈, 현재)의 경우 판정 이후 격리하여 치료에 전념하고 있으며,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확진 멤버를 포함한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은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