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성유리, 무보정 피부 종결자…피부 자체 발광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2-04-20 17:18
2012년 4월 20일 17시 18분
입력
2012-04-20 15:54
2012년 4월 20일 15시 5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배우 성유리가 LG생활건강 ‘라끄베르’ 광고 촬영장에서 투명한 도자기 피부에 순백의 단아한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피부 미인 성유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라끄베르’ 지면 촬영 속 무보정 직찍이 공개되며 ‘투명한 도자기 피부’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4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성유리는 드라마 밤샘 촬영을 마친 직후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피곤한 내색 없이 청초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그녀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촬영을 순조롭게 이어나갔으며,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발휘. 광고 컨셉에 맞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대기실과 촬영 현장에서 헤어 손질 받으면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으며, 다양한 포즈를 지어 보이고 있다. 또한 흰색 쿠션에 기대어 카메라를 향해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서 그녀만의 청순하고 깨끗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성유리는 MBC 주말 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시크녀로 변신해 호평 받고 있으며, 도도한 패션디자이너로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차형사’는 5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ㅣ킹콩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퇴근길 고속도로 날벼락…비상 착륙하던 소형 비행기, 차량 들이받았다
‘쇼트트랙 영웅’이 어쩌다…김동성 양육비 9000만 원 미지급에 징역 6개월
국민의힘, ‘8대 악법’ 저지 천막농성…張 “통과시 대한민국 전체 무너져”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