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TV영화/17일]‘반지의 제왕3-왕의 귀환 ’ 외

  • 입력 2005년 9월 16일 03시 05분


◆ 반지의 제왕3-왕의 귀환

감독 피터 잭슨, 주연 일라이저 우드, 비고 모텐슨. 2004년 아카데미 11개 부문을 휩쓴 반지의 제왕 최종편. 악마 사우론의 군대는 인간 종족을 멸망시키기 위한 최종목표로 곤도르 왕국 수도인 미나스 티리스를 공격한다. 전투에 앞서 마법사 간달프는 필사적으로 흩어진 곤도르의 병력을 수습하고 세오덴은 로한의 전사들을 규합한다. 하지만 곤도르 왕국은 그 어느 때보다도 왕이 절실한 상황이다.

◆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캐치온 밤 10:00>

감독 알폰소 쿠아론, 주연 대니얼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에마 잡슨. 열세 살이 된 해리포터. 여름방학을 끝내고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오는 길에 탈출 불가능한 아즈카반 감옥에서 흉악범 시리우스 블랙이 탈출했다는 소식을 접한다. 학교에는 아즈카반 감옥의 간수이자 강력한 마법을 지닌 디멘터가 방문하지만 포터에겐 오히려 이들이 악의 존재처럼 느껴진다. 해리는 디멘터를 이길 수 있는 마법을 배운다.

◆ 몽정기2

감독 정초신, 주연 강은비 이지훈 박슬기. 성(性)에 대해 전혀 모르는 오성은, 반에서 가장 많이 아는 방수연, 아는 듯 모르는 듯 속을 알 수 없는 김미숙 등 성적 호기심으로 가득 찬 여고 3인방. 어느 날 이들 앞에 교생 강봉구가 나타난다. 교생을 이용해 성적 호기심을 채우려는 이들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 봉구를 유혹한다. 여기에 여고생 탤런트 백세미가 봉구 씨를 ‘찜’ 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진다.

◆ 달마야 서울 가자

감독 육상효, 주연 정진영, 신현준. 조폭과 승려들의 우정을 그린 영화 ‘달마야 놀자’의 후속편. 청명스님은 큰스님의 유품을 전해 주기 위해 서울 무심사에 방문한다. 무심사에 도착해 보니 주지는 5억 원의 빚을 진 채 절을 떠나고 노보살과 동자승들만 남은 위기 상황. 여기저기 법원의 차압딱지가 붙어 있다. 절을 부수고 빌딩을 지어야 하는 건달들과 이를 막으려는 청명스님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