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대대적인 투자로 리뉴얼 마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2024년 멤버십 개편 본격화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4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스타트하우스-광장 조경 업그레이드하고 러프 관리
200여 명의 소수 정회원 중심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월두봉 능선-골짜기 따라 조성한 탁 트인 풍경 일품

고품격 회원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휴장 기간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했다. 또한 2024년부터 새로운 멤버십 체계를 적용해 골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휴장 기간 중 대대적인 투자 진행, 프리미엄 경험 강화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회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동절기 휴장 기간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2차 리뉴얼을 진행했다. 스타트하우스와 스타트광장 조경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카트 도로 재포장 및 러프 관리를 통해 심미성과 샷 밸류가 제고된 클럽을 만날 수 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프라이버시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2023년 클럽하우스 이용 포인트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하드웨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레스토랑과 파우더룸 공간은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동반자 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커룸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그 밖에 그늘집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호텔 라운지에 온 듯한 편안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라운드 중 휴식과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클럽하우스 내 신규 오픈한 와인셀러룸에서는 최고급 컬트와인의 생산지로 유명한 내파밸리의 세인트헬레나에 위치한 세븐스톤스 와인을 비롯해 수준 높은 와인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명문 골프 회원권을 꿈꿔온 이들에게 찾아온 절호의 찬스

프리미엄 골프클럽의 회원권은 소유자의 품격과 골프에 대한 열정을 방증하고 있다. 하지만 구좌가 한정적이라 입회 대기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번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멤버십 체계 개편의 핵심은 ‘소수 회원 중심 운영’이라 더욱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골프장의 멤버십 개편은 투자 이후 재원 조달을 위해 회원 수 증가 및 혜택 축소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무기명 회원권 정리를 통해 고품격 회원제 클럽으로서 보다 여유롭고 차원이 다른 프라이빗 라운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200여 명의 소수 정회원 중심의 클럽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프리미엄 골프장에 관심이 있는 골퍼라면 이번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의 멤버십 개편으로 마련된 소수의 구좌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잊을 수 없는 풍광을 지닌 국내 최고의 프라이빗 골프클럽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북한강변에 위치해 수려한 풍경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해발 453m 월두봉의 능선과 골짜기를 따라 조성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탁 트인 풍경 속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저 차가 심하지 않은 방사형 코스로 각 홀의 독립성이 철저히 보장된다.

또한 최상급의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 및 운영 원칙을 엄격하게 준수해 회원제 골프장 중 톱 순위에 늘 이름을 올린다. 최고의 잔디 컨디션 유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 및 동계·하계 휴장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주중과 주말 모두 원 웨이 경기 방식을 준수하고 있으며 주중 15분, 주말 10분 간격의 티오프 등 차원이 다른 여유와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라운드 전에는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점검과 골프 스트레칭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스 중에는 필드 레슨 제공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그레그 노먼의 야심작, 자연미 극대화하며 도전 의식 자극하는 코스

프로 골퍼 출신의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인 그레그 노먼이 직접 설계 및 시공 과정까지 참여했다.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플레이로 유명한 골퍼답게 ‘샌드 페이스드 벙커(Sand faced bunker)’를 직접 설계해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한화클래식이 2017년부터 개최되어 토너먼트 코스로도 유명하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에서는 휴식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코스에서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기며 동반인들과 사교를 다질 수 있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2004년 개장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소수의 고객만을 모시는 하이엔드 골프클럽이다. 2024년부터 새로운 멤버십 체계가 구축돼 헤리티지를 함께 만들 수 있는 한정된 인원 중심의 프라이빗 클럽으로 본격 운영된다. 하이클래스 회원들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회원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클럽#제이드팰리스#멤버십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