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이 깔끔하네” 담백한 채소육수로 명절 요리 해보세요

  • 동아일보

정식품 간단요리사-베지밀 선물세트

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마음을 직접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 ‘간단요리사’는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정식품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는 재료와 함께 끓이면 깊고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어 따뜻한 국물요리에 적합하다. 대표적인 명절 음식인 떡국, 만둣국, 갈비탕 등을 비롯해 전골, 밀푀유나베 등도 ‘담백한 채소육수’를 활용해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다. 냉면, 묵사발, 초계국수 등 차갑게 즐기는 요리에는 기본 재료에 ‘시원한 채소육수’를 그대로 부어주면 된다.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간단요리사 광고 모델이자 레시피 여왕으로 활동 중인 박솔미가 추천하는 간단요리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국산 채소 4종을 우려낸 온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와 제주 겨울 무를 우려 만든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더한 냉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 두 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7종의 베지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제품은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중·장년층 전용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와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한 팩으로 즐길 수 있는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식물 유래 식이섬유를 채운 △프리바이오틱스 두유등 프리미엄 두유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담백한 베지밀 에이와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등도 포함했다.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건강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정식품의 다양한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ood&dining#정식품#베지밀#채소육수#두유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