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열대야 대비하자…옥션, ‘여름침구 브랜드전’ 진행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02 15:31수정 2021-07-02 15:3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베이코리아는 옥션이 오는 4일까지 ‘여름침구 브랜드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옥션은 이번 브랜드전에서 홑이불부터 베개, 쿨매트, 토퍼 등 대표 여름 침구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아라크네 △리브맘 △쁘리엘르 △아망떼 △아이르 △벨리에르 △승승장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 별 최대 71%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모든 회원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옥션의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추천상품’도 있다. △2일 쁘리엘르 레이스 슬라브 쉬폰 커튼 △3일 승승장구 시어서커 누빔패드 △4일 리빙룸 인견 사커 토퍼(1+1)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외에도 대표 상품으로 △아이르 국내산 시어서커 봄 여름 홑겹이불 △승승장구 여름 시어서커 침대패드 △아망떼 고정밴딩 여름 침대패드 △리브맘 여름 침대 쿨매트 등이 있다. 또다양한 커튼과 블라인드 제품들도 준비돼 있다.

오지은 옥션 리빙팀 매니저는 “열대야를 앞두고 쾌적한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모두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여름 침구류를 장만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