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호텔-추천일정… 각국 여행정보 한눈에

  • 동아일보

인터파크, 6월 5일까지 박람회… 하나투어는 6월 9일부터 행사

한자리에서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행박람회가 잇따라 열린다.

인터파크투어는 다음 달 5일까지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 또 하나투어는 다음 달 9일부터 4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 2회째인 인터파크투어의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상상하고, 준비하고 떠나자! 21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3주간 열린다. 항공권, 호텔 등 여행 상품뿐 아니라 전 세계 지역별 추천 일정 등 여행 관련 콘텐츠를 소개한다.

박람회 홈페이지(tourexpo.interpark.com)는 △지역관 △항공관 △호텔관 △허니문·웨딩관 △요즘 뜨는 여행지 △이벤트관 △박람회 소개 등 7개 메뉴로 구성했다. 모바일로 여행 정보를 찾는 여행객 수가 느는 데 맞춰 모바일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박람회 기간 중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대만, 사이판 등의 항공 노선을 10만 원대부터, 괌과 세부 등 인기 지역의 호텔을 10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자유여행 최대 10만 원, 허니문 최대 50만 원의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하나투어의 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킨텍스 7, 8, 10홀, 3만5818m² 규모의 전시공간에서 열린다.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 등 7개 지역관과 하나프리, 허니문, 골프&레저테마 등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전 세계 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관광·문화 관련 업체들이 1100여 개 부스를 마련한다.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면 여행 상품과 여행 용품을 평소보다 싼 가격에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해 깜짝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장을 찾은 예비 여행객 중 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준다.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면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이나 괌 인기 리조트를 무료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hits.hanatour.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손가인 기자 gain@donga.com
#항공권#해외여행#여행정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