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일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4-08 11:01수정 2021-04-08 11: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불모터스는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서울과 경기도 서북부 지역의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일산 서비스센터는 보성모터스가 운영한다. 자유로 및 제2 자유로와 인접해 고양시는 물론 파주와 양주, 서울 은평구 등 수도권 서북부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워크베이와 인력 규모도 두 배 수준으로 늘려 해당 지역의 서비스가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시트로엥 일산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3305㎡(약 1000평) 규모로, 총 8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바탕으로 일 평균 40대, 월평균 80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일반 정비부터 판금과 도장 등 사고 수리도 진행할 수 있다. 고객 라운지와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돼 있다.

김진성 보성모터스 대표는 “확장 이전한 일산 서비스센터는 접근성이 우수하고, 워크베이와 인력 규모가 두 배 수준으로 확대된 만큼, 서비스의 품질과 양 모두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울과 경기 서북부 지역에 거주하는 푸조 시트로엥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푸조·시트로엥 일산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229에 위치해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