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성형외과 박재현 원장 컬럼] 동안성형의 종결자! 맞춤형 이마성형!

  • Array
  • 입력 2011년 2월 8일 09시 47분


얼굴의 입체감을 주고 싶어 성형을 생각한다면 필수 아이템인 ‘이마성형’을 빼놓으면 안 된다. 눈, 코와 함께 이마에도 볼륨을 주어야 진정한 입체감의 결정체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마성형은 걸 그룹을 포함한 다수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성형수술로 여자 연예인들의 볼록한 이마가 드라마를 통해 자주 비춰지면서 관심은 증폭되어 동안열풍이나 베이글녀의 필수 성형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마성형으로 청순함과 우아함을 드러내자.
이마성형은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을 부드럽게 하여 여성스런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여 여신의 이미지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얼굴의 ‘보이지 않는 손’이라고 불리는 이마는 앞 머리카락에 가려져 있어 잘 드러나지 않아 외모에 미치는 영향이 작은 부위라고 간과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얼굴의 1/3을 차지하고 있어 상당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리본성형외과 전문의 박재현 원장은 “아름다운 얼굴은 볼륨 있는 이마가 완성시킵니다. 때문에 이마성형에 대한 관심은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마성형수술을 결심하시고 가장 고민을 많이 하시는 게 보형물이신데요. ‘맞춤형 실리콘 보형물’은 밋밋하고 함몰된 이마의 윤곽을 교정하는데 가장 많이 쓰입니다. 실리콘은 식약청의 승인이 되어 있으며 수십 년 간 여러 의학 분야에 널리 사용되어 안전성이 입증되어 있고, 환자 개개인의 이마의 모양에 따라 개별적인 맞춤이 가능하며, 촉감이 실제 이마와 비슷하다는 점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이마수술은 수면국소마취로 진행되며, 이마의 헤어라인 뒤쪽으로 약3cm 길이의 절개를 가하여 시술하므로 흉터에 대한 염려가 없습니다. 수술시간은 또한 30분 내외로 짧으며 부기는 수일 이내에 사라집니다.”라고 덧붙였다.

볼륨 있는 이마로 아름다운 얼굴의 마침표를 찍자.
아무리 예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다 해도 납작한 이마를 가지고 있다면 어딘가 모르게 어색해 보이고 완벽하게 예뻐 보일 수 없다. 사람에 따라서는 나이보다 훨씬 들어 보이기까지 한다.

리본성형외과 전문의 박재현 원장은 “아름답고 예뻐지기 위해 성형을 하지만 어느 한 곳만 지나치게 강조해서는 얼굴의 라인이 오히려 부자연스럽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얼굴이 틀리 듯 성형에 있어서도 개인에 맞춤화 된 성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마성형도 얼굴의 라인을 간과하고 무리하게 볼륨을 준다면 오히려 득보다는 실이 많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리본성형외과(www.psclinic.co.kr)는 풀리지 않는 쌍꺼풀 매몰법 수술법과 이마성형을 미용성형 분야로 개척(스승님과 같이)하면서 10년이상의 이마수술 노하우를 확보한 곳으로 2011년도에는 박재현 원장의 충고를 받아 볼륨있는 이마로 아름다운 얼굴의 마침표를 찍어보는 건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