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혼인신고하고 결혼식은 안 해…성실한 남자 만나고파”

뉴스1 입력 2021-09-01 11:35수정 2021-09-01 11:3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 뉴스1
‘대한외국인’ 낸시랭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천재 아티스트’ 특집으로 개그맨 김수용, 팝 아티스트 낸시랭, 매운맛 래퍼 퀸 와사비, 크리에이터 천재 이승국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낸시랭에게 “좋은 인연이 생긴다면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냐”라고 묻자 낸시랭은 “제가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식, 웨딩드레스, 웨딩 화보 촬영을 한 적이 없다”라며 “다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결혼식과 웨딩 화보 등을 퍼포먼스로라도 하고 싶다”라고 새 출발에 대한 생각을 고백했다.

이어 어떤 남성을 만나고 싶냐는 질문에는 “힘든 일을 겪다 보니 무조건 착하고 성실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을 만나고 싶다”라고 이상형을 공개했다.

주요기사
한편 이날 대한외국인 팀은 ‘천재 아티스트’ 한국인 팀에 대적해 피라미드를 전면 교체했다. K팝 커버 댄서에서 솔로 가수가 된 알렉사를 시작으로 한국 산에 푹 빠진 에스토니아의 마리엘, ‘위대한 탄생’ 출신 푸니타,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신문사 정치, 사회, 외교 안보팀 에디터 선저이 등 총 5명의 신예 대한외국인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