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더원이 2023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고객감동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됐다. 미래더원은 부동산 개발 업체 미래랜드와 씨티파크 등을 운영하는 이병욱 회장이 운영하는 업체다. 이 회장은 부산광역시 건축정책위원으로 활동하며 부산시민산업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이 회장은 업계의 활성화와 공동의 이익을 목적으로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미래창조개발포럼’을 창립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착한 부동산 개발’을 목표로 내걸었다. 부산시에 거주하는 주거 약자와 신혼부부들에게 원가로 주택을 공급하는 것을 첫 프로젝트로 삼았다.
현재 미래창조개발포럼에는 약 200명의 각계 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이 단체는 공인중개사·건축설계·엔지니어링·분양광고컨설팅·시공·금융·법률·세무회계·공무원·교수 등 11개 분과로 구성됐다. 앞으로 이 포럼은 역세권에 소형(전용면적 50∼60㎡) 평형대 200가구 규모의 아파트 100여 단지, 총 2만 가구를 착한 가격대의 분양 방식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씨티파크도 동해안 관광벨트 조성의 한 축으로 포항시 남구에 27홀 퍼블릭 골프장과 관광단지 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며, 미래더원은 전용률 70% 주거용 오피스텔과 테라스하우스 등 고객 만족 개발 사업을 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