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할인-등기이전’ 회원권 분양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4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대명리조트, ‘5% 할인-등기이전’ 회원권 분양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정회원권을 분양한다. 이 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5% 할인과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다양한 회원 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을 2530만∼3600만 원에, 실버·골드·로열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을 1억 원대부터 분양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분양 받으면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할인혜택이 부여되며,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을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전남 진도쏠비치(올해 오픈 예정)도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 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700여 실의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성황리에 분양 중인 VIP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빌리지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얄 객실을 연 60박 이용하는 회원권으로 소노펠리체CC 혜택, 승마클럽 이용 혜택, 전용주차장 등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신규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책자와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 한다.


안양호계 두산위브, 생활 인프라 풍부한 재개발 단지

두산건설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안양호계 두산위브’를 성황리 분양 중이다. 현재 청약 부적격으로 인한 잔여 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7층 8개동, 총 855 채를 공급하는 재개발 단지다. 일반분양물량은 전용면적 △3㎡ 20채 △43㎡ 5채 △59㎡ 15채 △70㎡ 159채 △84㎡ 215채 등 414채로 구성되었다.

안양호계 두산위브는 재개발 단지인 만큼 기존에 갖춰진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 1㎞ 이내에 홈플러스(안양점), 롯데백화점(평촌점), 뉴코아아울렛(평촌점), 롯데마트(의왕점),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이 있다.

또 단지 인근에 평촌아트홀, 한림대 성심병원 등 평촌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안양천, 호계근린공원, 자유공원 등도 도보권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가족들과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반경 1㎞ 이내에 호성초, 호원초, 호계중, 평촌시립도서관, 평촌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뛰어난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광역도로망도 풍부하다. 특히 금정역의 경우 광역급행철도 GTX C노선도 추진 중으로 개통 시에는 삼성역까지 10분대면 도착이 가능해 서울 강남 접근성은 더욱 좋아지게 된다.

본보기집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0-1에 있다.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원주 호수마을농장 2단지, 건폐율 40% 근린생활시설 토지

전원주택 개발 전문회사인 태화개발주식회사는 강원도 원주시 문막에서 ‘호수마을농장’ 2단지를 분양 중이다. 1단지는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됐다. 2단지는 건폐율이 40%로 근린생활시설, 공장 등 토지의 쓰임새가 많아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호수마을농장은 총 150채를 목적으로 개발하고 있는데 1차 부지는 이달 준공될 예정이다.

분양중인 토지는 1필지 당 약 120평 정도로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세컨드하우스용으로 부담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상하수도와 토목은 회사에서 공사 해주며 새마을금고에서 대금의 50%까지 대출 받을 수 있어서 자금 부담을 덜어 줄 전망이다. 또 주변 전(밭)의 시세가 약 60만원이며, 전원 주택 부지가 평균 90만원에서 150만원에 분양하고 있어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문막나들목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호수마을농장 전원주택단지는 서울강남고속터미널에서 고속버스로 1시간 10분 걸리며 여주나들목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다. 서원주역에서 차량으로 5분, 만종역에서 10분, 여주역까지 15분 거리로 접근이 용이하다. 서울 청량리역에서 KTX로 50분이면 만종역에 도착할 수 있다.

서원주역의 신축이 지난해 250억 원의 예산을 확보 하면서 올해 공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여주역(여주대학교)∼서원주역 간 복선전철이 2023년 완공되면 서울 강남에서 1시간3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제2·3 판교 테크노밸리와 인접

‘북판교’로 불리는 경기 성남 고등지구에 지식산업센터가 공급된다. 현대건설은 성남시 고등동 494-5 일원에서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을 분양할 예정이다. 현재 조성 예정인 제3 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2㎞,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3㎞에 불과해 개발 호재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완공예정인 제2 판교테크노밸리에는 약 2000여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며, 약 10만 명의 고용인원 창출이 기대된다. 서울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판교·고등·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업무특화 설계도가 적용된다. 호실별 발코니,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해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섹션형 소형 오피스로 설계해 입주 기업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호실 조합을 통해 필요한 만큼 사무공간을 선택할 수 있어 1인 창업자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업체가 입주할 수 있다.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1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 ‘스텔라포레’는 단지 내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고정수요로 독점할 수 있으며, 인근에 들어설 다국적 기업의 R&D센터 상근 인구 약 1700명도 배후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또 고등지구에 입주 예정인 4000여 가구도 배후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대명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