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시럽 월렛은 위치기반 모바일 전자지갑으로, 본인이 보유한 각종 카드의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결제도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앱 내에서 버거킹 멤버십 카드 추가 버튼을 누르면, 쿠폰 사용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은 매월 10종에 이르는 다양한 쿠폰 제공과 함께 시럽 월렛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첫 번째 이벤트로 지난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시럽 월렛으로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만을 위해 롱킹 단품을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롱킹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두 장의 100% 순쇠고기 패티, 달콤상큼한 버거킹 스위트 사우전드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 피클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푸짐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버거킹의 시럽 월렛 제휴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