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와 킹크랩 제대로 즐기려면 태재고개 ‘청정’으로!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3일 16시 55분


데이트코스부터 상견례장소, 손님맞이로도 인기만점

살이 꽉 찬 대게와 킹크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특별히 조리법 없이도 신선한 게와 킹크랩을 푹 삶아서 먹는 것만으로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이미 많은 이들에게는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는 진정한 맛 중의 맛.

특히 동해에서 직접 공수한 대게와 킹크랩은 칼슘, 인, 철 등의 무기질이 풍부한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으로 1년 365일 사랑 받고 있다. 이러한 대게와 킹크랩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대게맛집, 킹크랩맛집으로 소문 난 분당맛집으로도 사람들의 발걸음이 몰리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분당 태재고개에 위치한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 오로지 동해항에서 들어오는 대게 만을 사용하며 A급 대게를 공급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은 단순한 대게맛집, 킹크랩맛집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킹크랩 싸게 파는 곳, 대게 싸게 파는 곳으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의 윤은철 대표가 직접 대게의 수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마트보다도 더 합리적인 대게 가격과 킹크랩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 게다가 별도의 택배비 없이 싱싱한 대게를 택배 포장하여 전국각지의 고객들에게 배송하는 맞춤 서비스는 높은 고객만족을 얻고 있다.

이처럼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의 대게와 킹크랩은 싱싱함을 위해 일주일에 2~3번 동해에서 산지로 직접 공수해 오는 높은 품질과 낮은 가격까지 1석 2조로 보장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외식,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코스는 물론 중요한 상견례장소 및 손님접대장소로도 예약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분당과 광주시에 인접해있는 편리한 위치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야외테라스에서 와인과 함께 대게와 킹크랩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의 경쟁력 중 하나.

이에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의 윤은철 대표는 “세스코에서 위생을 인정받은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의 대게 및 킹크랩은 맛과 질, 가격까지 함께 만족시켜 주고 있어 많은 이들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실 정도이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 질 좋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도 ‘킹크랩대게전문점 청정’은 대게찜, 킹크랩찜, 대게탕, 대게살알밥, 대게칼국수 등의 다양한 메뉴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으며, 120명 단체예약 문의 및 주차장, 편의시설 등의 안내는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714-795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