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 피부미백의 가장 기본이 되는 자외선차단제의 모든 것!

  • Array
  • 입력 2011년 5월 26일 15시 44분


피부미백, 화이트닝, 노화방지와 항상 같이 따라오는 것이 바로 자외선차단이다.

자외선은 맑은날씨가 아닌 구름 낀 흐린 날, 비오는 날에도 피할 수 없으며 유리도 투과하여 피부노화의 주 원인으로 꼽힌다. 때문에 실내에서도 자외선차단제와 썬크림의 중요성을 말하는 것이다. 자외선차단제 없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기초화장의 마지막 단계는 꼭 썬크림을 발라야만 한다. 최근에는 환경오염으로 인하여 오존층이 얇아져 자외선차단을 하지 않으면 피부암까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외선차단제의 모든 것에 대하여 알아보자.

백탁 없는 썬크림이 있다?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면서 모든 이들이 사용하기 꺼려지는 것이 바로 얼굴이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이다. 트러블솔루션 썬 크림(WWW.RESKIN.CO.KR)은 강력한 자외선차단으로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방지 및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프라이머 효능이 있어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결로 보정해주며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주어 담백한 피부로 연출됨과 동시에 플랑크톤 추출물이 피부 문제점을 컨트롤해주어 지성피부, 여드름피부관리에도 효과적인 선크림이다. 물과 땀에 강하여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뛰어난 지속성으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한 자외선차단제다.

노화방지, 피부미백, 자외선차단까지 해주는 비비크림이 있다?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이라면 간편하게 자외선차단기능이 추가된 비비크림을 간편하게 이용한다.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WWW.RESKIN.CO.KR)은 생활 자외선을 완벽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속 탄력을 높여주는 비비크림이다.

탁월한 미백효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주근깨를 개선하며, 여드름 자국 커버는 물론, 피부를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하고 뛰어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저자극 처방으로 여드름피부관리에도 순하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보습막을 형성하고 항균 항염효과로 여드름자국과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는 자외선차단 비비크림이다.

남자는 비비크림이 필요가 없다?
남성피부는 여성피부보다 두껍지만 한번 주름이 생기면 그만큼 제거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자외선차단은 남성피부에도 예외가 될 수 없는데 특히 지성피부가 많은 남성피부에 끈적이는 느낌의 선크림이 싫다면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을 발라보자.

여드름자국과 같은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하며, 모공확대, 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의 굴곡을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프라이머기능의 남자비비크림이다.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피부 표면의 과잉피지를 흡착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며, 번들거림 없이 지성피부를 상쾌하게 유지시켜준다. 자외선차단뿐만 아니라 오일 성분 대신 보습인자를 가득 채워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며, 항균항염효과로 여드름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비비크림이다.

자외선차단제의 효과를 제대로 느끼려면 외출하기 30분전에 미리 발라주는 것이 좋다. 번거롭다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는 자외선차단제를 챙겨 바르는 버릇을 들이는 것이 좋다.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스타일러쉬 미니고데기 증정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행사가 열리고 있으니 좋은 기회 놓치지 않기 바란다.

자료제공-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