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무약 온라인 쇼핑몰 '썬민몰'새단장 오픈

동아닷컴 입력 2010-09-06 06:50수정 2010-09-06 06:5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림무약㈜ (대표이사 이정석, 이중철)이 온라인 쇼핑몰 ‘썬민몰’(www.aminosun.co.kr)을 새단장 오픈했다.

풍림무약㈜의 대표상품인 ‘아미노썬PRO’를 비롯하여, 다이어트CLA, 프로테인썬, 멀티포맨, 멀티포우먼, 썬민 칼슘& 마그네슘, 관절행복 MSM 등 풍림무약㈜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함께 뉴트빗 발포 비타민, 크나이프 발포 칼슘&마그네슘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 약 28여종을 판매하는 ‘썬민몰’은 상품의 일반적인 성분분석과 용량안내, 영양정보, 건강상식, 다이어트정보까지 제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초점을 뒀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국내 아미노산 시장은 성장단계에 있으며 아직 경쟁제품의 수가 많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먼저 시장을 점유한 외국계회사의 제품 입지가 굳게 다져져 있다고 한다.

그러나 아미노산과 구연산만을 성분으로 하는 외국제품에 비해 지구력 증진에 직접적인 역할을 하는 옥타코사놀과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케르세틴의 함유는 아미노썬만이 가질 수 있는 강력한 경쟁무기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아미노썬 프로는 아미노산 함유량에 있어서도 해외 유명제품에 비해 월등한 강점을 지니고 있으므로 점차 시장 점유율을 높여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요기사
이번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관련 홍보팀 박성하 대리는 “썬민몰은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풍림무약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통로가 될 것”이라며 “국가대표 선수팀과 프로스포츠 선수, 연예인 스포츠 클럽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한 납품으로 판매망을 넓히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활용한 유익한 정보 제공과 이벤트로 일반 고객에게도 가까이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썬민몰’에서는 9월 한달동안 왕대박선물 이벤트를 통해, 사이트 즐겨찾기를 등록한 회원들 중 총 500명을 선정 기프티콘 제공이벤트, 아미노썬 프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1+1 이벤트, 15만원이상 제품 구매고객 모두에게 프리미엄회원의 특전을 제공하며, 매월 고객감사 이벤트를 열어 자주 찾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예정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