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언론 홍보, 리얼클릭으로 쉽게 하세요

  • 입력 2008년 8월 29일 09시 59분


- 리얼클릭, 신규 온라인 언론 홍보 서비스 ‘인포머셜 링크’ 출시

- 리얼클릭 홈페이지에서 원스톱으로 홍보의 모든 과정 진행 가능

- 언론사와의 온라인 제휴 통해 게재 보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행 가능해

- 홍보시장에서 어려움 겪던 중소 사업자와 공공기관 홍보담당들에게 도움될 것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솔루션 전문기업인 리얼클릭(www.realclick.co.kr 대표이사 김연수)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손쉽게 온라인 언론 홍보를 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인포머셜 링크(Informercial Link)’를 출시한다.

‘인포머셜 링크’는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에서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언론 홍보 서비스로 리얼클릭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보도자료 작성부터 전송매체 선택, 그리고 게재확인까지 온라인 홍보의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내가 배포한 기사에 대해 그 기록을 관리할 수 있어 홍보계획을 세우는데도 유리하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기존 각 언론사마다 직접 책정한 가격정책으로 혼란이 있던 언론홍보 시장에 데이터에 근거한 객관적 비용을 도입,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여기에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는 기존 언론 홍보와는 다르게 온라인 언론사와의 제휴를 통해 보도자료의 게재를 보장함으로써 중소기업업체, 정부기관 그리고 지방단체 등 그 동안 제품이나 정책 홍보에 어려움을 느끼던 많은 집단에게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리얼클릭의 김연수 대표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인포머셜 링크는 온라인에서 원스톱으로 보도자료의 게재가 가능한 신개념의 온라인 홍보 서비스”라며 “그 동안 홍보시장에서 어려움을 겪던 다양한 중소 사업자 및 공공기관 홍보담당자들이 인포머셜 링크를 통해 대중과 다양한 정보를 나누게 될 것”이라고 그 전망을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는 인포머셜 링크의 보도영상 탑재와 관련하여 홍보대행사 피알원 미디컴과 제휴를 맺는 등 기존 기사의 틀에서 벗어난 컨텐츠 다양화에 힘쓰고 있다.

* 리얼클릭

리얼클릭은 ㈜디엔에이소프트에서 지난 2005년부터 개발해온 시스템으로 특허 받은 과금산정방식을 통해 ‘헤드카피’, ‘쇼핑클릭’, ‘서클 플로팅’, ‘인포머셜 링크’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이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