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外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8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Online Community Info

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립틴트 ‘드라마 컬렉션’ 출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자회사 ‘올마이띵스(all my things)’가 글리터 립틴트 4종으로 구성된 ‘드라마 컬렉션(drama collection)’을 선보인다. 드라마 컬렉션은 올해 2월 출시한 ‘라이츠 컬렉션(lights collection)’의 뒤를 잇는 시리즈다. 반짝이는 일상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컬러가 특징이다.

컬렉션은 21호 슬립, 22호 드라마, 23호 엔비, 24호 데스티니 총 4가지 색상이다. 모두 누디 무드를 더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제작했다. 각 컬러에 맞게 글리터의 색상과 양을 다르게 배합했으며, 자잘한 입자의 펄이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오일 성분으로 글리터 립틴트 특유의 까칠한 느낌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7가지 식물성 오일과 카카오 씨드 버터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녹는 듯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수분 코팅 막을 형성해 보습력 또한 높였다.

올마이띵스 관계자는 “기존 라이츠 컬렉션에 비해 펄 함유량을 낮춰 글리터 립틴트가 낯선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주름 개선 기능도 더해 립밤 없이 촉촉하게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드라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파우더룸에서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올마이띵스 자사몰에서는 드라마 컬렉션 4종과 글리터 립밤 1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맘스홀릭베이비
‘임신 축하 박스’ 증정 이벤트
300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여성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9월 한 달간 임신 축하 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젖병, 기저귀, 스킨케어 제품, 신생아 보디슈트, 유산균 등 30여 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 행사는 43회 째 정기적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육아에 꼭 필요한 푸짐한 경품으로 구성돼 인기가 뜨겁다.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는 카시트, 전동 바운서 등 특별한 선물을 추가했다. 현재 임신 중인 맘스홀릭베이비 회원이면 개월 수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되기 전까지 매월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9월 임신 축하 박스 이벤트는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의 이벤트 공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쁜카페 예카
‘크나이프’ 온라인 공동구매
네이버 주방용품 및 공동구매 부문 1위 커뮤니티이자 해외주방용품 수입사인 ‘예쁜카페 예카(이하 예카)’가 131년 역사를 지닌 독일 바디&뷰티 브랜드 ‘크나이프(kneipp)’와 함께 온라인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크나이프는 유네스코 무형문화재에 등재된 크나이프 요법을 적용한 다양한 바디&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크나이프 요법은 냉수욕을 중심으로 한 물 치유 건강법을 말한다. 크나이프 전 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허브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다.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이 첨가되지 않은 100% 비건 제품이다. 독일 대학 기관에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 실험 금지 및 동·식물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유럽 내추럴 코스메틱 인증마크를 다수 획득했다. 전 세계 23개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크나이프 공동구매 참여 및 자세한 정보는 예카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분따플러스’ 인스타그램 계정 열어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분따플러스(bund2aplus)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열었다. 분따플러스는 네이버 카페 분따에 소개된 분당과 판교의 맛집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이 곳에 업로드 된 게시물 중 반응이 좋은 게시물의 작성자에게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식사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파우더룸#뷰티#올마이띵스#예쁜카페#분따플러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