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임재범, 정규 7집 여정 본격화…16일 1막 ‘집을 나서며…’ 공개
뉴시스
업데이트
2022-07-07 09:06
2022년 7월 7일 09시 06분
입력
2022-07-07 09:05
2022년 7월 7일 09시 05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가수 임재범이 7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여정을 본격화한다.
7일 소속사 블루씨드 컴퍼니에 따르면, 임재범이 오는 16일 ‘세븐 콤마’ 1막 ‘집을 나서며…’를 발매한다.
블루씨드는 “희망, 사랑, 슬픔, 고뇌를 느끼는 ‘집’이라는 공간이 때로는 포근한 공간이지만 때로는 뛰쳐나가고 싶은 공간이기도 히다”면서 “그런 점을 반영한 인간 내면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은 파트”라고 소개했다.
‘집을 나서며…’에는 타이틀곡 ‘여행자’를 비롯해 ‘홈리스(Homeless)’, ‘그리움’까지 총 3개의 음원이 수록된다.
블루씨드는 이날 ‘홈리스’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잔잔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지난달 발매한 ‘세븐 콤마’의 프롤로그곡 ‘위로’와는 또 다른 분위기다.
임재범은 “7월 중순께 3곡이 연달아 여러분들에게 선물로 전달이 된다. 녹음을 시작하면서 소리가 안 나오는 부분도 있었고, 많이 버거운 부분도 있었지만 제가 낼 수 있는 한 최대한 소리를 내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는 곡들이 여러분들의 삶에 힘이 되고 용기가 되고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 2막, 3막에 수록된 곡들이 여러분께 전달이 될 것이다. 곧 뵙게 되는 그날까지 건강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임재범은 7년 만에 컴백 신호탄을 알린 ‘위로’로 건재를 과시했다.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뮤직비디오는 45만 뷰를 돌파했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中, 오키나와 에워싸며 훈련” vs “日, 대만인근 軍시설 확충”
“손흥민 광고체결권 갖고 있다” 손흥민 전 에이전트 대표 사기 혐의 피소
정광재 “내란재판부 ‘위헌성 최소화’는 본인들도 위헌성 알고 있다는 뜻” [정치를 부탁해]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