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아이브 유진과 함께 하는 완벽 자외선 차단… 요즘 선크림!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2-04-28 03:00업데이트 2022-04-28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Beauty
브랜드 스킨케어 모델인 아이브 리더 유진과 함께 ‘요즘 선크림! #듀이트리 캠페인’을 시작했다.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 듀이트리’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아이브의 리더 유진을 브랜드 스킨케어 모델로 발탁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케어 제품인 어반 쉐이드 선과 유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브랜드 모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유진은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MZ 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았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2’ 패널로 출연하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듀이트리는 지난해 이사배에 이어 올해는 유진과 함께 ‘요즘 선크림! #듀이트리’ 캠페인을 시작하며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라는 컨셉트로 출시된 듀이트리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올리브영 대표 선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전년비 413% 매출 성장 (21년 1분기 대비, 22년 1분기 성장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칼라민 성분이 핑크빛 진정 효과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겉보속촉 무기자차 선크림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8중 히알루론산이 윤기나는 촉촉함을 더하고 그린 컬러가 붉은 피부톤을 차분하게 보정하는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묻어남이 적은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스킨케어 효과를 담은 5가지 선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피부가 숨쉬는 fit 컴포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용량은 14g이며 가격은 2만4000원 대이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진정과 쿨링 효과가 있는 주는 ‘수딩 쿨러’ 특허성분**과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을 검증 받았다. 투명하고 얇게 발리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g으로 2만4000원 대이다.

어반 쉐이드 선 전제품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자외선과 피부 결점을 한 번에 커버해주는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줄 아이템으로,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즉각적인 쿨링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휴대하고 다니면서 자외선 차단과 열진정이 필요한 얼굴과 바디에 편하게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웨트프루프 인체적용시험완료
**수딩쿨러 콤플렉스 특허성분 [특허 10-1793098호]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듀이트리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