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바캉스룩, 쿨비즈룩… 폴로 티셔츠의 변신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6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네파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기능성 폴로 티셔츠가 주목 받고 있다. 폴로 티셔츠는 셔츠의 단정한 느낌과 반팔 셔츠의 경쾌한 느낌을 모두 갖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피크닉이나 테니스, 하이킹과 같은 액티브한 활동부터 일상 속 비즈니스룩까지 상황별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폴로 티셔츠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깔끔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름철 스타일링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로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폴로 티셔츠 제품이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디자인에, 칼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하여 활동 시 카라의 변형을 막아주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단 양쪽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강화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갖춰 컬러 선택에 따라 쿨비즈룩, 피크닉룩, 하이킹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미스트, 블랙, 레드, 네이비, 헤더그레이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구김과 보풀 발생이 적고 형태 안정성이 뛰어나 여름철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은 레드, 카키, 아쿠아, 블루, 셰피아, 네이비 5가지로, 여성용은 옐로, 체리블라썸, 코랄, 에메랄드, 셰피아, 마젠타 6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폴로 티셔츠는 애슬레저룩과 비즈니스룩 모두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쾌적한 착용감에 칼라의 엣지를 살린 기능성으로 여름철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리는 스타일로, 여름철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며“로맨틱한 바캉스부터 격식이 필요한 비즈니스 업무까지 올여름에는 언제 어디서나 맵시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로 당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네파#바캉스#쿨비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