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고 있는 아웃도어·스포츠·잡화 브랜드가 신학기를 맞아 백팩, 신발 등의 신학기 용품을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시티 백팩 4종을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의 시티 백팩은 대학생을 비롯한 일반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스포츠 시티 백팩 ‘시티즌’
코오롱스포츠 시티 백팩은 데이팩(Daypack), 시티즌(Citizen), 투웨이 토트(2Way Tote), 플랩 스퀘어(Flap Square)의 네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데이팩은 일상 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한 캐주얼한 디자인의 남성용 데일리 백팩으로, 세련된 카무플라주 패턴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방 내부에 오거나이저와 별도 노트북 수납 공간으로 소지품의 분리 수납이 용이하다. 블랙(카무플라주 패턴)과 세피아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5000원.
시티즌은 직장인들을 위한 남성용 백팩으로 폭이 좁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배색 원단으로 고밀도 나일론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슈퍼 패브릭 기능성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내부의 별도 노트북 수납 공간과 다양한 포켓으로 소지품의 분리 수납이 용이하다. 블루와 세피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5000원.
투웨이 토트는 뒷면 상단 지퍼 안쪽에 멜빵이 내장돼 있어 백팩과 토트의 두 가지 방법으로 착용 가능하며 남녀 공용 백팩이다. 앞뒤 아웃 포켓과 내부의 폭넓은 수납 공간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아이패드, 넷북 등의 수납이 용이하다. 가격은 13만5000원이며 블랙과 세피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플랩 스퀘어는 은은한 타공 처리가 돋보이는 소재와 스퀘어 모양이 특징인 남성용 백팩.벨크로를 적용한 덮개 여밈으로 깔끔하며, 앞면의 빅 포켓, 내부의 별도 노트북 수납 공간 및 내부 메시 포켓으로 소지품의 분리 수납이 용이하다. 가격은 13만5000원.
헤드 ‘코트 스매시’ 한편,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16SS시즌을 맞아 신학기 운동화인 코트 스매시(COURT SMASH)를 출시한다.
코트 스매시는 1980년대 레트로 테니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드톱 스니커즈로, 화이트&블랙 컬러의 조합이 주목도를 높이면서도 어떤 스타일링이든 쉽게 소화해낼 수 있다. 복고풍을 강조한 디자인에 무게감을 덜어낸 반컵형 미드톱으로 스타일리시하며, 발등의 벨크로 디테일로 밀착감을 높여 걸을 때 착장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11만9000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