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우아하고 세련되게… 그녀들을 빛내줄 아이템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4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제이에스티나’ 추천 선물 가이드

따스하게 불어오는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초록빛이 세상을 물들이는, 바라만 봐도 절로 행복해지는 계절이다. 아름다운 봄의 절정을 맞이하면서 평소에 고마웠던 이들에게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5월에는 특히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행사와 기념일이 많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누군가의 선물을 고르는 건 무엇보다 즐거운 일이다.

하지만 선물을 줄 대상이 누구인지, 어떤 취향을 갖고 있는지에 따라 이 즐거운 고민 역시 깊어질 수밖에 없다. 만약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을 더 행복하게 해줄 선물 준비를 계획 중이라면 제이에스티나에서 추천하는 선물 가이드를 참고해보자.

언제나 든든한 후원자이자 흔들림 없는 믿음을 보내주는 어머니의 사랑에 감사하고 싶다면 제이에스티나의 ‘다이아나(DIANA)’를 추천했다. 어머니를 향한 마음이야말로 사랑한다는 말로도 부족하고 감사하다는 말로도 채우기 어렵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함께 내미는 다이아나는 어머니뿐 아니라 선물하는 자신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해줄 아이템이다.

다이아나는 이름에서부터 우아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슬림한 바 장식과 슬릿이 들어간 가죽 패치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양 사이드 디테일의 변화로 우아하면서도 때론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우아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레드 컬러의 조화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런 컬러는 평상시 블랙의 모노톤이 주를 이루던 어머니의 옷장에 봄처럼 경쾌한 활기를 선사해 줄 것이며, 어떤 자리에서든 어머니를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다이아나 토트의 가격은 60만8000원이다.

이맘때쯤이면 생각나는 분들이 또 있다. 바로 우리의 머리와 가슴을 채워준 스승과 주변 어른들이다. 때로는 따끔한 가르침으로, 때로는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었던 고마운 분들의 은혜를 되새겨보자.

제이에스티나는 소중한 가르침을 준 멘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금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는 선물로 ‘레토 사첼백’을 추천했다.

유니크한 지브라 패턴의 레토(LETO) 라인은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는 데 제격이다. 레토 사첼 백은 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고 탈부착 스트랩을 이용하면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쓰임새가 많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제이에스티나의 고유한 애니멀 프린트로 디자인된 레토 라인은 제이에스티나 뮤즈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레토 사첼백 가격은 54만8000원이다.

성년의 날을 맞은 그녀에게 뜻 깊은 선물을 주고 싶다면 어떤 게 좋을까. 소녀에서 여인으로,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작을 알리는 날 사랑하는 그녀에게 잊지 못할 스무살 설렘의 기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보기만 해도 달콤한 제이에스티나의 주노(JUNO) 백이나 수지(SUZY) 지갑으로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자. 어떤 선물보도 그녀를 향한 당신의 마음과 센스를 달콤하게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주노는 모던하고 깨끗한 형태와 스트랩의 체인 디테일을 통해 품격 있는 여성의 우아함을 살려준다. 주노라인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백을 열었을 때 보이는 발랄한 도트 패턴의 반전이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준다. 품격 있는 숙녀의 우아함을 강조하는 주노는 이번 성년의 날 진짜 숙녀로 거듭난 그녀를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49만8000원.

수줍은 스무 살을 닮아 있는 수지 지갑도 좋은 선물 후보다. 이제 어엿한 숙녀가 된 그녀에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수지 지갑에서는 섬세하게 세팅된 스톤의 티아라와 반짝이는 페이턴트의 핑크 컬러가 돋보인다. 22만8000원.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