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내달 美서 대규모 채용 행사

임현석 기자 입력 2021-09-24 03:00수정 2021-09-24 14: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터리-친환경 소재 인재 발굴
김준 총괄사장 연사로 직접 나서
SK이노베이션이 미래 사업으로 키우고 있는 배터리, 친환경 소재 분야 인재 확보를 위해 미국에서 대규모 채용 행사를 연다.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사진) 등 경영진이 미국에서 직접 회사 소개 프레젠테이션에 나서며 인재 확보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SK이노베이션은 10월 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인재 영입을 위한 글로벌 포럼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포럼에 배터리와 친환경 소재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들을 대거 초청한다. 김 총괄사장을 비롯해 지동섭 배터리사업 대표, 이성준 환경과학기술원장, 이장원 배터리연구원장 등이 행사에 참석한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가 추구하는 그린 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김 총괄사장이 직접 프레젠테이션 연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석유화학 중심 사업 구조를 그린 중심으로 탈바꿈하는 ‘카본 투 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측은 “배터리와 소재 사업이 중심인 친환경 사업으로 체질을 바꿔 나가려면 기술력 강화가 필요하고 글로벌 인재 확보는 필수”라는 입장이다.

주요기사
임현석 기자 lhs@donga.com
#sk이노베이션#sk이노#대규모채용#미국채용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