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6년 시공능력평가에서 아이에스동서는 43위로 전년 대비 18계단 상승했다.
아이에스동서는 시공능력평가 순위 상승의 원동력으로 △재무건전성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 진행 등 사업포트폴리오 다각화 △주택도시정비사업 및 도시개발 등 공사수주 및 실적보유 △울산·동탄·하남 등지에서의 성공적인 분양실적 등을 꼽았다.
최근 3년간 아이에스동서는 아파트 1만1000여 가구, 상업시설 약 14만㎡, 지식산업센터 950여실의 시행과 시공을 진행했다.
지난해 분양 당시 울산시 사상 최대 청약자수를 기록한 ‘울산 드림인시티 에일린의 뜰’과 부산 용호동 ‘W(더블유)’에 이어 경기도 김포 한강신도시, 경남 창원 자은3지구, 하남2지구 유니온시티,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등에서 ‘에일린의 뜰’을 선보였다.
오는 9월에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B2블록에서 ‘다산신도시 센트럴 에일린의 뜰’을 분양할 예정이다.
4베이 혁신평면으로 채광이 우수하고 3면 개방형 설계, 주방의 대형 펜트리, 알파룸, 가변형 벽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도권외곽순환도로 토평나들목을 통해 하남이나 강동, 송파지역을 차로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이용 시 서울 중랑구와 도심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있고 오는 2022년 8호선 연장역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동쪽에 남양주체육문화센터가 위치해 축구장, 테니스장, 수영장, 족구장, 게이트볼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교육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북쪽으로 남양주시법원, 구리남양주교육청, 남양주경찰서, 남양주시청2청사 및 보건소(예정) 등이 위치하는 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양정초, 도농중 등이 인접하고 단지 바로 앞 지금고가 오는 2020년 3월 신설 예정이다. 중심상업지구도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황금산이 단지 서쪽과 남쪽을 둘러싸고 있고 9만5000여㎡ 규모의 생태공원이 인접해 쾌적하다. 뿐만 아니라 진건지구와 지금지구를 연결하는 자전거도로가 단지 바로 앞을 지나 건강한 여가생활은 물론 다산신도시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