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이비인후과병원, ‘우리 선생님의 목을 지켜주세요!’ 캠페인 실시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5월 4일 17시 17분


성대질환, 만성비염 등 교사 ‘직업병’ 치료 대폭 할인 이벤트, 학생 및 학부모 대상 사연 공모전 열어


5월과 6월은 교사들의 성대 결절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기다. 수업과 강의, 각종 상담과 지도가 본격화 되면서 성대에 많은 피로가 쌓이기 때문.
한국교총이 지난 2012년 교사 327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교사 10명 가운데 7명이 이런 ‘직업병’에 시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직업병의 유형으로는 성대결절과 같은 목소리 이상이 53.0%로 가장 많았다.


이에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하나이비인후과병원은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사들을 대상으로 ‘우리 선생님의 목을 지켜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교사들이 많이 겪는 성대질환을 비롯해 비염, 축농증 등 이비인후과 질환을 치료하는 데 남다른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한편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선생님~사랑합니다’ 사연 공모전도 열린다.



○ 교사 대상 치료비 최대 25% 할인 이벤트 실시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 교사, 대학 교수, 각종 학원에 재직 중인 강사 등이 재직증명서나 교원신분증, 명함 등을 진료 시 제시하면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에 대해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음성검사 및 후두내시경 검사, 코 막힘이나 염증 정도를 파악하는 코 초음파 검사 등으로 청구되는 비급여 진료비는 20% 할인된다.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단백질 등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수액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편 성대질환, 만성비염, 축농증 수술 시에는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정도광 하나이비인후과 병원장은 “항상 묵묵히 수고하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소중하고 감사한 선생님들의 건강을 챙기는데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하나이비인후과병원에서만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이비인후과병원 홈페이지 참조.


○ ‘선생님~사랑합니다’ 사연 공모전 실시
하나이비인후과병원과 교육포털 ‘에듀동아’, 고교생을 위한 학생부전형 활용 웹진 ‘PASS’는 5월 15일인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선생님 사랑합니다’ 사연 공모전을 5월 9일(월)~5월 31일(화) 연다.
즐거운 학교생활, 선생님과의 추억, 자랑하고 싶은 우리 선생님 등 ‘선생님’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사연을 손 편지, 롤링페이퍼, UCC(손수제작물) 등의 형태로 자유롭게 만들어 이메일(에듀동아, PASS 담당자(songi121@donga.com) 또는 하나이비인후과병원 브랜드마케팅실(prhanaent@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 중에 감동이 있는 사연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간식이 제공된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