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학생 대상 ‘2016 겨울 에듀동아 해외 영어캠프’
1년 중 시간적 여유가 가장 많은 겨울방학. 이번 겨울방학을 이용해 초중학생 자녀의 영어실력을 쑥쑥 길러주고 싶다면? 필리핀과 미국에서 24시간 영어를 말하고 들으면서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 아래 안전하게 운영되는 ‘2016 겨울 에듀동아 해외 영어캠프’에 주목해보자.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여는 이 캠프는 일대일 밀착수업부터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그리고 미국인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영어와 현지문화에 완벽한 몰입을 하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 중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좋다.
개인별 맞춤수업으로 단기간 실력 향상…
엄마와 함께할 수도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스파르타 영어캠프’(초3∼중3)와 ‘엄마와 함께 가족캠프’(초1∼중3) 등 두 가지. 두 캠프는 모두 내년 1월 2일(토)∼31일(일) 필리핀 타가이타이에 있는 필스라이프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스파르타 영어캠프’는 개인별 맞춤 수업으로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끌어 올리는 프로그램. 매일 영어일기를 쓰고 일대일 첨삭지도가 이뤄진다. 학생들은 주 5일, 하루 8시간씩 영어 수업에 참가한다. 그 중 하루는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일대일 밀착수업이 끝나면 나머지 수업은 다섯 명이 함께하는 그룹토론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 캠프에 자녀를 보내고 싶지만 자녀가 엄마와 떨어져 생활하기를 두려워한다면? ‘엄마와 함께 가족캠프’에 신청하면 된다. 자녀가 스파르타 영어캠프와 동일한 수업을 받는 동안 엄마는 주 5회, 하루 3시간의 수준별 일대일 영어수업을 들으며 자녀와 함께 영어실력을 키운다. 주 2회 골프연습과 전신마사지, 주 1회 대형 쇼핑몰 방문도 포함된다.
미국 현지 생활하며 영어실력 쑥쑥
미국에서는 ‘스쿨링-홈스테이 체험캠프’(초3∼중3)가 내년 1월 8일(금)∼31일(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리버사이드 카운티에 있는 사립학교에서 열린다. 현지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꼼꼼한 선발과정을 거친 안전한 홈스테이 가정에서 진행된다.
홈스테이를 하는 동안 참가학생들은 미국 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미국 교육과정의 정규수업을 듣는다.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 정규 수업을 마치면 주 3일은 영어 전문교사에게 단계별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수업을, 주 2일은 한국인 멘토 교사에게 수학수업을 듣는다.
매주 토요일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로스앤젤레스캘리포니아대학(UCLA) △디즈니랜드 등을 방문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동아 홈페이지(edu.donga.com).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538-8712
▼‘2016 겨울 에듀동아 해외 영어캠프’ 무료 설명회 개최▼
‘2016 겨울 에듀동아 해외 영어캠프’ 무료 설명회가 11월 14일(토)과 28일(토)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동아일보 충정로
사옥 8층에서 열린다. 프로그램의 특징, 진행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궁금증을 완전히 풀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캠프비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는 전화 02-538-8712
이원상 기자 leews111@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