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M·H·J… 연령-취향 따라 선택 학습체력 길러주는 정관장 ‘아이패스’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정관장

이번 겨울은 뒤늦게 시작한 추위가 유난히도 매섭게 기승을 부렸다. 영하의 날씨가 1주일 이상 지속되면서 야외활동이 줄어들어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났다. 이제 입춘도 지났지만 영하 10도 안팎의 날씨도 나타나고 있다. 봄과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요즘, 특히 장시간 자리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들은 새롭게 맞이하는 학기의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신학기인 3월은 새로운 단체생활로 인해 7∼18세 아동·청소년 인플루엔자 환자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인다. 어느 해보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자녀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장기간의 수험 생활을 준비하는 가정에서는 안전성이 검증된 건강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면역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홍삼

면역력 관리를 위해 가장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은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다양한 홍삼 제품 중에서도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위해 특화된 제품인 정관장 아이패스는 지난 10여 년 동안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01년 12월 출시 된 정관장 ‘아이패스’ 브랜드는 10년이 넘게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으로 인기를 끌어 왔다.

출시 10주년이 되는 2011년에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14∼16세)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청소년을 위한 먹기 편한 제품들 나와

2013년에는 아이패스 에이치(H)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은 간편한 타블렛 타입의 ‘아이패스 에이치(H) 타블렛’을 2014년에는 쑥쑥 자라나는 성장기 주니어(11∼13세)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J)’를 출시하여 제품군을 확대하고 2015년에는 특별한 집중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단기 피로해소와 에너지 충전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 제품을 출시하였다.

아이패스에 들어가는 홍삼은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재배로 관리한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한다. 총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번의 검사를 진행하는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수험생을 둔 부모들의 깐깐한 마음을 사로잡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성공적인 학업을 위해서는 체력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며 “정관장 홍삼은 취향과 연령 등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문의 080-041-0303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