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Creatip), 리브랜딩 실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4-26 09:04수정 2019-04-26 09:0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에이팁 웹사이트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대표 공득일)은 잠재적 글로벌 클라이언트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에이팁은 2008년 출범해 글로벌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퍼포먼스와 소셜미디어 마케팅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비롯한 디지털 영상 제작 및 마케팅 컨설팅까지 영역을 확장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리브랜딩에서는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으며 사용자 이용 환경을 고려하여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용했다. 또한 클라이언트 이외에도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업계 관계자나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마케팅 사례와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크리에이팁은 글로벌 마켓을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했던 만큼 웹사이트에서 한국어 지원은 없었다. 하지만 국내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국어 지원을 추가했고 이외에 일본어 중국어까지 제공한다. 이는 올해 하반기 일본 지사, 내년 중국 지사 런칭을 앞두고 그룹사간의 시너지를 높이려는 계획이다.

주요기사
크리에이팁 김지욱 팀장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시아 전역에 디지털 마케팅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딩 마케팅 그룹으로 도약하겠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크리에이팁의 역량과 철학을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