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안면윤곽+코 성형수술 한달 후 공개…확 달라진 느낌

뉴스1 입력 2021-08-03 08:41수정 2021-08-03 09: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기수 유튜브 캡처© 뉴스1
방송인 김기수가 성형수술 후 달라진 얼굴을 공개했다.

김기수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 성형수술, 안면윤곽수술을 하고 한 달 후 지난 모습을 공개하고, 수술과 회복 과정에서 느낀 점을 밝혔다.

김기수는 먼저 코 성형 수술에 대해 “예전부터 하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즉각적으로 효과를 보려고 필러를 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었다”며 “(필러를) 다 녹이고 자연스럽고 살 빠진 사람처럼 해달라고 했는데 의느님(의사)이 이렇게 해줬다”라고 했다.

이어 “나는 코수술을 하면 옆에서 봤을 때 예쁜 건 당연한 거고, 정면으로 봤을 때 코가 자리를 잡고 정돈이 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는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엄청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안면윤곽 수술에 대해서는 “지금 한 달 정도 됐는데 아직까지는 내가 원하는 형태는 아니어서 잘 모르겠는데, 보통 3~4개월 정도 지나야 한다고 하더라. 부기가 빠지면 만족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자막을 통해 “성형을 부추길 의도는 전혀 없다. 다만 수술을 결심한 분들이 참고용으로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