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감성돌’로 컴백… 신곡 ‘비슷해’ 음원과 MV 공개

동아닷컴 입력 2015-01-05 16:44수정 2015-01-05 17: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N.A.P. 엔터테인먼트
‘감성돌’ 하이포(High4)가 5일 신곡 ‘비슷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포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하이포 공식 채널 원더케이(1theK) 등을 통해 ‘비슷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하이포는 지난해 4월 아이유와의 콜라보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봄 사랑 벚꽃 말고‘라는 곡으로 데뷔하여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 왔다.

이번 신곡 ‘비슷해’는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남자들의 사랑과 그 후에 찾아온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새드 러브송이다. 헤어진 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절절한 순애보가 남자들의 화법으로 그려졌다.

관련기사
데뷔부터 하이포와 함께 하고 있는 최정상급 프로듀서 최갑원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곡가 이종훈이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한 작곡가 PJ와 공동으로 곡에 참여했다.

또한 신곡 ‘비슷해’의 뮤직비디오에는 하이포의 멤버 4명이 그리는 4인4색 감성 연기가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흑백을 강조한 색감으로 공허하면서도 절망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신곡 ‘비슷해’ 활동 후 하이포의 본격적인 일본 데뷔 발표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포는 일본의 연예기획사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손을 잡고 현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 및 라이브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더불어 중국 진출을 확정하고 한국, 중국, 일본을 아우르는 차세대 한류 그룹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