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시티즈, 9일 내한공연 “한국인은 모두 싸이의 후손?”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1월 8일 11시 57분


- Capital Cities(캐피탈 시티즈) 내한공연, 내일(1월9일 목요일) 홍대 YES24 MUV홀에서 열려
- 프리미엄 터키 맥주 “에페스” 공식 협찬사 참여, 모든 성인 관객에게 1free “EFES” 제공


작년 8월에 개최된 슈퍼소닉 2013에서 “가장 보석 같은 밴드” 라는 수식어를 달며,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던 LA출신 남성 듀오 밴드 Capital Cities(캐피탈 시티즈)의 내한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슈퍼소닉’ 페스티벌이 기획한 단독공연 시리즈 ‘SUPER SONIC STARZ(슈퍼소닉 스타즈)’ 제 1탄으로 마련된 본 공연의 주인공 Capital Cities(캐피탈 시티즈)는 에너지 넘치고 열광적인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캐피탈 시티즈의 대표곡 ‘Safe and Sound’의 뮤직비디오는 올해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뮤직비디오 (Best Music Video) 부문에 Jay Z(제이 지), Jack White(잭 화이트) 등 최정상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노미네이트 되었다.

또한, 해외의 유명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섭외 1순위인 Arcade Fire(아케이드 파이어)와 Phoenix(피닉스)를 제치고, 미국 음악 잡지 ‘롤링스톤즈’에서 가장 유쾌한 공연(Best Set)으로 선정되어 이번 내한에서 최고 댄스 그루브를 보여줄 이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Capital Cities(캐피탈 시티즈)도 한국팬들의 호응에 답변을 하듯 자신들의 SNS에 한국어로 직접 ‘우리는 여러분이 춤을 잘 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정말 잘 놀아. 싸이의 후손?’이라고 글을 작성해 월드스타 싸이의 넘치는 끼처럼 ‘놀 줄 아는 한국팬’들의 열광적인 분위기를 다시 한번 만끽하고 싶어 하는 기대감을 표현하였다.

또한, 오프닝 밴드로 선정된 인디 밴드계의 아이돌 ‘술탄 오브 더 디스코’에 대해서는 ‘"술탄오브더디스코"라는 한국의 밴드가 굉장히 웃기더군요. 하지만 우리를 이길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 공연이 더 재미있으니까요. 정말!’이라고 장난스럽게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프리미엄 터키 맥주 “EFES” 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면서 본 공연의 성인 관객들에게 에페스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춤출 수 밖에 없는 캐피탈 시티즈의 공연을 더욱 짜릿하고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EFES”는 정통 필스너 공법으로 제조된 터키 프리미엄 맥주로, 투명한 황금빛 색깔과 은은한 홉향과 입안에 감도는 감미로운 쌉싸름한 맛의 여운이 오래가며 목 넘김이 부드러운 맥주로 입 소문이 나, 국내 20대 젊은 소비층에서 "맥주의 더욱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에페스 관계자는 주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연극과 뮤지컬, 공연, 영화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가운데, 2014년 첫 문화마케팅으로 캐피탈 시티즈 내한공연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티켓 가격은 77,000원이며, 현재 스페셜 패키지 을 97,000원(정가 127,000원)에 1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와 예스24(http://www.yes24.com)이며,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슈퍼소닉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onic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