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9일]'태양의 남쪽' 외

  • 입력 2003년 10월 17일 18시 04분


코멘트
◆태양의 남쪽<드라마·SBS 밤8·45> 마지막회.

성재는 낚시를 하고 연희는 민주의 건강을 챙겨주며 세 사람은 평화롭게 생활한다. 연희는 성재에게 민주를 위해 혼인신고를 하는 것이 좋겠다고 충고한다. 하지만 민주는 연희에게 자기 아기를 키워달라고 부탁하고 약혼 반지를 연희에게 준다. 세월은 흘러, 성재와 연희는 민주의 아기와 함께 행복해 한다.

◆국민건강프로젝트-걷기혁명 530<교양·KBS1 오전10·00>

요즘 세계는 걷기 열풍이 불고 있다. 같은 환경에서 걷기와 뛰기를 비교해보면 걸을 때 체지방과 중성지방의 수치가 현저하게 낮아졌다. 아프리카 마사이족이 스튜디오에 나와 걷기에 담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연예인 주부 등 각계계층 남녀노소 100명이 30일 걷기 실험에 들어간다.

◆1%의 어떤 것<드라마·MBC 오전9·50>

다현의 집 앞에서 재인과 다현은 태하 현진과 마주친다. 재인이 현진에게 “앞으로 태하를 조심하라”고 말하자 현진은 씁쓸해 한다. 재인은 다현을 만나 “우리가 만난지 100일째”이라며 차 트렁크에 넣어둔 장미를 건네주지만 다현은 시큰둥하다. 재인의 말에 상처받은 주희는 다현을 납치하려 한다.

◆체험 삶의 현장<오락·KBS1 오전9·00>

개그맨 이휘재가 꽃집 일꾼 체험을 한다. 그는 서울 서소문 꽃 도매시장에서 싱싱한 꽃을 사서 장식을 만들었고 퍼포먼스를 배워 본격적으로 꽃장사에 나섰다. 그는 꽃 판매를 위해 사진을 찍어주거나 커플들의 사랑 고백 도우미도 자청했다. 결혼 10주년 기념일 부부를 위해 특별공연도 펼쳤다.

◆TV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파충류 대탐험’에서는 인도네시아로 간 디에나 가족이 우물에 빠진 물왕도마뱀 구출 작전에 나선다. ‘순수의 왕국’에서는 ‘2003 젖소 여왕 대회’ 참가를 준비하는 젖소들의 이색 모습도 담았다. 이 젖소들은 면도도 하고 발톱을 깎고 워킹 연습도 한다. 꼬리를 하얗게 염색하는 등 몸단장도 한다.

◆도전! 지구탐험대<교양·KBS2 오전9·30>

베니스 대운하에서는 매년 9월 첫주 일요일에 ‘곤돌라 축제’가 열린다. 탤런트 최재호가 노를 젓는 방법을 익혀 곤돌라 사공에 도전한다. 탤런트 이영준은 먹이를 잡아채는 사마귀의 모습을 본따 만든 중국의 ‘당랑권’을 익힌다. 그는 유연성을 기르기 위해 양 다리 뻗기 등을 연습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