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16일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사지소파, 헬스케어로봇, 모션침대 등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바디프랜드의 마사지소파 ‘파밀레’는 일반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작은 크기와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이며 ‘파밀레 C(Classic)’와 ‘파밀레 S(Scandinavian)’가 인기가 높다고 한다.
‘파밀레 C’는 1인용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콘셉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천 소재와 내장재로 편안함에 주력했으며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를 중시했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한 디자인에 밝은 색상 천을 사용했다. 회전형 종아리 마사지와 목·어깨 마사지 기능을 갖췄다.
에덴로보 마사지체어.지난달 출시된 ‘에덴로보’는 앉거나 누운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이다.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보틱스 기술로 전신 마사지를 제공한다.
‘에덴로보’는 ‘CES 2025 혁신상’과 2024 인간공학디자인상 ‘베스트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하며 기술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편안한 착좌감과 마사지 기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한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침대.‘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4가지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R&D 센터가 사용자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각도를 설계, 호흡이나 허리 부담을 줄여 수면을 돕는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 함량 93%의 천연라텍스를 사용해 탄력성과 항균성을 제공한다고 하며, 에어셀과 에어홀, 저소음 설계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든다고 덧붙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