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집 안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겨울철은 추위로 환기를 자주하기 어렵고 난방 사용이 잦아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가 생기기 쉽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무균무때’는 욕실용, 주방용 등 다양한 전용 세정제로 구성돼 간편하게 집 안 곳곳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인기다.
평소에 신경 쓰지 못한 공간도 깔끔하게, 각양각색 세정제
욕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의 동파나 결빙에 대비하는 것이 월동준비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평소에 자주 관리하던 거실과 침실뿐 아니라 신경쓰지 못한 공간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기능별 세정제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피죤 ‘무균무때’는 욕실용, 주방용, 다목적용, 락스없이 바닥청소, 살균스프레이, 드릴펑 등 다양한 전용 세정제로 구성돼 누구나 편리하게 공간에 따라 청소할 수 있다. 용도에 맞게 구성된 ‘무균무때’는 주방, 욕실부터 집 안 생활공간 구석구석까지 각종 세균과 때, 악취를 단번에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식중독, 설사 및 각종 질병의 원인으로 지목받는 유해균만 골라서 99.9% 살균하는 등 기술력이 뛰어난 세정제다. 주방, 욕실 청소 및 반려동물 배설물 세정 등 각 용도에 알맞은 뛰어난 살균력과 세정력은 물론이고 쓰기 편한 거품 타입으로 편의성까지 높였다.
드릴펑은 초강력 단백질 흡착성분이 함유돼 화장실 세면대, 주방의 싱크대, 변기, 배수관 등의 막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뿐 아니라 악취 제거와 살균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집 안의 모든 이가 안전하게, 자연 친화적인 세정제
날씨가 추워지면서 환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유해한 가스가 생기지 않고 자연 친화적이며 안전한 세정제 제품들이 인기다.
무균무때는 생분해도가 높기 때문에 사용 후 수질이나 대기 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자연 친화적 제품이다. 그중에서도 주방용과 욕실용은 베이킹소다와 티트리오일이 이중으로 작용해 락스 성분 없이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염소가스가 발생되지 않아 사람이나 반려동물에게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 원료인 옥수수와 곡물 발효주정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살균 스프레이도 있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전화나 의류, 침구류, 아이들 장난감뿐 아니라 공기 중에 분사하면 세균을 99.9% 제거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