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파트너사 임직원 교육지원 제도 마련…세종사이버대 입학시 수업료 감면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7-26 09:17수정 2021-07-26 09:1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시 수업료 등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월 세종사이버대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세븐일레븐이 그간 임직원과 경영주를 대상으로 진행해 오던 교육 혜택 범위를 이번에 파트너사까지 확대한 것이다. 세븐일레븐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에도 지난 2014년부터 서울사이버대와 함께 임직원·경영주를 위한 학업 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파트너사 교육 지원 혜택은 대학교 및 대학원 모두 적용된다. 대학교는 경영, 유통물류, 디지털마케팅 등 총 33개 학과, 그리고 대학원은 MBA와 정보보호학과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교 입학의 경우 입학금 면제 및 학기 수업료 50% 감면, 대학원은 학기 수업료 3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파트너사들에게 해당 제도를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가을학기를 시작으로 매년 반기별로 입학 희망자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주요기사
세븐일레븐은 파트너사를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30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 조성해 중소 파트너사의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통한 교육 지원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파트너사의 국내외 판로 확대, 명절대금 조기 지급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장아름 세븐일레븐 대외협력팀 선임책임은 “세븐일레븐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꾸준히 실천해 왔다”며 “이번 세종사이버대학교 교육 지원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자기계발, 그리고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교육 기회를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