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BESPOKE 그랑데AI 만의 위생관리 솔루션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세탁물과 기기 위생은 기본, 이젠 공간 제습까지…

《이제 위생 가전의 대명사가 된 삼성 그랑데 AI. 세탁물부터 기기 위생까지 확실하게 케어하며, 믿을 수 있는 세탁기-건조기의 기준을 바꿔온 그랑데 AI가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됐다.

세탁물을 깨끗하게 세탁 건조하고 기기 자체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사용하는 주변 공간까지 쾌적하게 관리한다.

그랑데 AI만의 3단계 위생관리 솔루션을 만나면 옷감 속 바이러스부터 눅눅한 세탁실의 곰팡이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세탁물 위생관리 솔루션
잔여 세제부터 바이러스까지 걱정 없는 세탁-건조

의류 케어의 첫 번째 단계이자 가장 중요한 과정은 깨끗한 세탁이다. 외출 시 입은 옷들, 매일 덮고 잠드는 이불, 심지어 아이가 물고 빠는 인형에도 오염 물질과 함께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가 묻어 있을지 모른다. 그랑데 AI는 강력한 세탁력과 검증받은 살균 기능으로 빨랫감의 묵은 때는 물론 유해물질까지 확실하게 제거한다.

그랑데 세탁기 AI의 특허받은 버블워시는 옷감 사이사이에 버블을 흡수시켜 얼룩과 묵은 때를 불린 후, 강력한 워터샷으로 찌든 때와 세제 찌꺼기까지 말끔하게 헹궈낸다. 여기에 인증받은 살균세탁 코스를 활용하면 삶음과 스팀 기능으로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한다. 침구류 속 집먼지 진드기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랑데 건조기 AI의 살균건조 코스는 세탁물을 마무리까지 깨끗하게 건조한다. 황색포도상구균과 녹농균, 대장균 등 세탁물에 침투한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고, 집먼지 진드기는 완전히 박멸한다. 환절기에 알레르기를 유발하기 쉬운 꽃가루까지 제거해 보송보송한 세탁물만 남는다.

기기 위생관리 솔루션
직접 관리로 확실하게, 고온 살균으로 한 번 더 안심

세탁물을 다루는 세탁기, 건조기의 위생 관리는 세탁 성능만큼이나 중요하다. 아무리 좋은 세제를 사용해 강력하게 세탁해도 기기 자체가 청결하지 않으면 의류 위생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랑데 AI는 세제 없이도 깨끗하게 세척하고,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안심 설계 덕분에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쉽고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세탁기 내부를 깔끔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세제 찌꺼기나 물때가 남아 악취가 나거나 빨랫감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그랑데 세탁기 AI의 ‘무세제 통세척+’는 70도의 고온수와 고속 회전으로 세탁조 내부를 99.9% 살균하고, 초강력 워터샷으로 도어 프레임 사이 이물질까지 관리할 수 있어 안심된다. 세탁 횟수에 따라 ‘무세제 통세척’ 코스를 권장해주기 때문에 알림에 맞춰 주기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건조기 역시 기기 내부에 남기 쉬운 먼지와 습기를 제때 제거해주지 않으면 냄새와 세균을 유발하고 건조 성능까지 저하시킬 수 있다. 그랑데 건조기 AI는 언제든 열어서 쉽게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로 보이지 않는 부분의 위생 걱정을 없애준다. 올인원 필터가 먼지를 잡아주고, 마이크로 안심필터로 한 번 더 걸러준다. 열풍 내부살균 코스는 고온의 바람으로 건조기 내부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살균해 기기 위생을 확실하게 책임진다.

여기에 세탁기의 조작부 다이얼, 세제함, 도어 손잡이와 건조기의 조작부 다이얼, 물통, 도어 손잡이 등 소비자의 손이 자주 닿는 곳에는 항균 소재를 적용해 혹시 모를 유해 세균 걱정까지 줄였다.

공간 위생관리 솔루션
주변 공간까지 쾌적하게, 진정한 공간맞춤형 가전

세탁 가전은 물을 다루는 만큼 주변 공간이 습한 경우가 많다.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나, 실내외 온도차가 큰 겨울철 베란다에는 결로 때문에 벽에 곰팡이가 생기는 등 공간 위생 문제가 생기기 쉽다. 건조기를 옷방이나 다용도실에 설치한 경우에는 혹시라도 주변 살림이 눅눅해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된다.

그랑데 AI는 세탁실 제습 키트로 공간 위생까지 책임진다. 방법은 간단하다. 그랑데 건조기 AI의 열교환기 자리에 제습 키트를 끼운 후 ‘공간 제습’ 코스를 작동시키면 된다. 공간을 차지하는 제습기를 별도로 배치하거나, 번거롭게 환기에 자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하루 16L 용량의 제습력으로 세탁실은 더 이상 꿉꿉한 공간이 아닌 보송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그랑데 AI는 공간의 위생은 물론 세탁실 인테리어까지 책임진다. 비스포크 디자인이 더해진 그랑데 AI는 한결 간결해진 심플렉스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지며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제품 라인으로 빌트인장에도 빈틈없이 쏙 들어가고, 직렬, 병렬, 단독 등 공간이나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의 인테리어를 가능케 한다.

위생 안전에 대한 환경의 위협이 지속되면서 의류 가전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걱정할 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그랑데 AI는 의류부터 기기, 공간까지 모두 알아서 안심할 수 있게 하는 업그레이드된 위생 가전으로 또 한 번 도약했다.
#bespoke 그랑데ai#위생관리 솔루션#세탁기#건조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