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ream]래미안 부천 중동, 스마트사이징 신평면·첨단 설계… 감성 스마트 단지가 들어선다

  • 동아일보

삼성물산은 다음 달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일대에 ‘래미안 부천 중동’ 아파트를 분양한다. 부천시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분양되는 첫 아파트 인데다 삼성물산이 직접 용지를 낙찰 받아 짓는 자체사업 아파트라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래미안 부천 중동은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616채 규모로 전용면적은 59∼84m²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돼 있어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세제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계도 실수요자 중심으로 차별화했다. 삼성물산이 최근 개발한 스마트사이징 평면을 적용할 예정이다. 채광과 전망을 극대화하며, 전면부에 방 3개와 거실을 배치하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도입해 통풍과 환기에 신경을 썼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 조경도 탁월하다. 중앙가든(2500m² 규모)에는 그린플라자(잔디광장), 비어가든(생맥주 등을 즐기기 좋은 정원), 생태계류(소규모 하천) 등이 조성된다. 그 주변으로 영유아 놀이터, 맘스가든도 들어선다. 왕벚나무길(300m), 힐링웨이(200m), 힐링가든(소공원, 1500m² 규모), 래미안 가든팜, 포켓가든 등 조경시설도 계획돼 있다. 단지 안에 피트니스 시설, 탁구장, 골프클럽, 샤워실과 함께 등 보육시설과 경로당, 문고, 독서실, 클럽하우스 등이 조성된다.

무엇보다 교통여건이 좋다. 지난해 10월 개통한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을 이용할 수 있는 신역세권 단지다. 서울 강남까지 환승하지 않고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이 가깝다.

단지 반경 500m 이내에 중흥초, 옥산초, 부흥중, 중흥고, 심원고가 자리잡고 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일대에 원미뉴타운, 도당1-1구역, 춘의1-1구역 재개발 사업이 다수 예정돼 있어 개발이 완료되면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래미안 부천 중동 분양 관계자는 “자체사업 아파트답게 스마트사이징의 신평면, 첨단으로 설계됐으며 감성 스마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5년 10월 입주 예정, 분양가는 미정. 1588-1375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