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먹거리 프랜차이즈 ‘아델포스’ 소자본창업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3일 16시 57분


최소의 투자, 최고의 효과, 맞춤창업으로 인기!

닭강정, 와플, 수제소시지, 떡심. 모두 이름만 들어도 입 안에 군침이 돌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분식메뉴들이다.

때문에 우리 주변을 살펴보면 길거리에서 혹은 집 안에서 갖가지 분식메뉴들을 즐겨먹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 것. 그만큼 다양한 분식메뉴들이 최근 들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외식과는 차별화된 분식만의 독특한 맛을 앞세우며 많은 현대인들의 입 맛을 공략하고 있는 분식메뉴들은 오늘날 외식문화에도 큰 영향을 주는 분식프랜차이즈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이에 분식먹거리 프랜차이즈 전문 ‘아델포스’(www.adelfos.kr)의 정광선 대표는 “소자본창업, 주부창업, 퇴직후 창업 등으로 분식프랜차이즈를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분식프랜차이즈의 경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미래전망이 매우 밝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조언했다.

단순히 길거리음식에 지나지 않았던 분식메뉴가 오늘 날의 분식프랜차이즈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아델포스’와 같이 현대인들이 선호할 만한 다양한 음식메뉴 개발과 탁월한 운영시스템을 함께 결합했기에 가능한 일일 터.

창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임은 물론 각종 서비스 및 창업마케팅도 전반적으로 개선해 온 ‘아델포스’로 효율적인 분식프랜차이즈를 실현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아델포스’의 창업아이템은 닭, 닭강정, 와플, 수제소시지, 떡심을 주 메뉴로 토핑빵, 문어바, 닭알빵, 양념 맛감자, 도토리알빵, 독일풍 수제소시지 등으로 다양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

게다가 본사에서 아이템을 직접 개발하여 시장의 친화적인 접근성을 높이는 ‘아델포스’는 조리기계의 개발을 통한 시설비 다운효과, 조리제품의 공급을 통한 조리시간 단축효과 등의 효율성은 물론 소자본 투자를 통한 투자금 회수, 지역의 독점적 상권 확보, 지역광고 및 홍보지원 등이 더해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아델포스’의 정광선 대표는 “앞으로의 전망이 높은 분식프랜차이즈인 만큼 추가로 아이템을 개발한다면 더 높은 매출액을 신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창업자들을 위한 핵심적인 창업정보 제공에 노력하는 ‘아델포스’로 거듭나겠다”고 조언했다.

보다 자세한 ‘아델포스’ 가맹점개설 안내 및 메뉴소개는 ‘아델포스’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865-008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